영화 “커피가 차가워지기 전에” 소개, 출연진, 줄거리, 감상(커피영화 추천)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포스터
커피가 다음 영화를 식히기 전에 영화 포스터 소스

커피를 소재로 한 판타지 영화입니다.

많은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시간여행 커피영화 ‘커피가 식기 전에’는 아직 안 보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츠카하라 아유코 감독의 일본 영화 ‘커피가 식기 전에’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영화의 일품이다.

2018년 개봉한 가와구치 토시카즈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가슴 따뜻한 영화 원작 소설을 원작으로 한 도쿄의 작은 카페 ‘케이블웨이’그것은 네 사람이 방문했다고 말한다그리고 과거의 감동적인 이야기로 돌아가기 위해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특별한 기회를 얻으십시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커피와 함께 하기에 좋은 영화 커피가 식기 전에(Before the Coffee Cools)에 등장하는 아름답게 묘사된 사랑, 후회, 시간의 흐름에 대한 이야기를 시간 여행을 통해 탐구합니다.

커피.

커피가 식기 전에 캐스팅

출연진도 화려하고, 이 영화를 좋아했던 많은 사람들은 이미 이 영화의 모든 배우들을 좋아했을 것이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출연진 목록
영화 ‘커피가 식기 전에’의 여주인공 아리무라 카스미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출연진 목록
영화 캐스트 목록 출처 다음 영화 커피가 식기 전에

주인공은 우리에게 친숙한 나쁜 여자 아리무라 카스미지만, 조연인 하루도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일본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출연진 전체가 낯익은 얼굴들인 것 같아요. 조연으로 빛나는 ‘송모봉’은 장수 프로그램 ‘고독한 미식가’에서 중년 먹방으로 ‘맛있다’를 외쳤다.

그 외에도 전체 출연진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연기는 보는 내내 영화에 빠져들게 할 수 있습니다.

커피가 식기 전에 요약하다

영화는 도쿄의 좁은 골목에 위치한 “Funicular Funicular”라는 구식 카페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카페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특별한 좌석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엄격한 규칙이 있습니다.

여행자는 커피가 식기 전에 돌아와야 하고, 현재를 변경할 수 없으며, 이전에 카페를 방문한 적이 있는 사람만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 때문에 시간 여행은 무의미할 수 있지만 결론은 사람들이 마음을 바꾸므로 시간 여행을 하는 것입니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커피를 베이스로 하기 때문에 최근 유행하는 종이접기 필터를 활용한 드립커피를 선보인다.

첫 번째는 남자친구의 갑작스러운 미국행에 화가 난 ‘상후미코’의 이야기다.

카페의 단골이기도 한 후미코 씨는 남자친구의 갑작스러운 전근에 당황한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하루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후미코 역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남자친구의 진심을 알고 싶었던 웬지는 다소 위험한 시간여행을 선택했고, 시간여행을 통해 남자친구의 의도를 확인했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결국 과거에 있었던 일은 변하지 않는다는 법에 따라 남자친구의 이적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는 치매에 걸린 아내의 손편지를 받기 위해 시간여행을 하는 간호사 후사기씨의 이야기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치매 환자 역을 훌륭하게 소화한 ‘야쿠시마루 히로코’도 연기 마니아지만 ‘마츠시게 유’는 정말 좋다.

저는 개인적으로 2화에서 중년부부를 연기한 ‘마츠시게 도요다’와 ‘야쿠시마루 히로코’의 연기력을 너무 좋아해서 이 두 커플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에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후사기 씨는 후미코와의 타임랩스 장면에 비해 조금 긴장했다.


아내가 자신의 병세가 많이 호전되고 있음을 알고 자필 편지를 쓸까 말까 고민하는 장면이 정말 훈훈하다.


Fang Mu는 거짓말로 자신을 위로했지만 슬픈 표정을 숨길 수 없었습니다.


과거에서 돌아와 편지의 내용을 알고 눈물을 흘리는 팡무입니다.

세 번째 시간 여행자는 그녀를 만나고 싶은 언니 ‘히라이’가 자신을 대신해 가업을 물려받은 여동생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진심으로 사과하는 이야기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동생에게 안타까움을 전하고 싶었던 히라이 씨는 죽어가는 사람과의 만남으로 고위험 상황을 만들었다.

결국 오빠의 죽음은 피할 수 없었지만 히라이 씨는 그녀의 진심을 이해하고 가업을 이어가며 자신의 행복을 찾았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죽은 자를 만나는 것은 커피가 식기 전에 마셔야 한다는 규칙을 깨는 경향이 있는데, 이때 온도계 알람이 작동합니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히라이 씨가 커피를 마시는 동안 코타케 씨는 카페 귀신과 츠의 어머니가 자리로 돌아가는 것을 막는다.

네 번째이자 마지막 이야기는 영화의 주인공인 아리무라 카스미가 연기한 카페 여주인 카츠 씨와 그녀의 어머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카페 귀신인데 전혀 무섭지 않아요. Kaz의 어머니는 주로 책을 읽고 커피를 마시며 매우 우아한 삶을 살았습니다.

엄마에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한 시간여행 카페 주인은 다소 우스꽝스러운 시간여행 규칙을 통해 카페의 유령이 된 엄마를 만나게 된다.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Kaz 자신을 만나기 위해 여기에 있기 때문에 자신의 행복입니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딸의 도움으로 과거의 어머니를 만나 어머니가 영영 사라진 모습을 보기 위해 유령이 된 진짜 이유를 알게 된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 줄거리
Kazu는 어머니를 구하고 싶지만 결국 식어가는 커피 규칙은 어머니가 유령이 될 가능성을 바꾸지 않습니다.

커피가 식기 전에 즐기세요

‘커피가 차가워지기 전에’는 사랑, 후회, 시간의 흐름 등을 주제로 감동적이고 감동적인 방식으로 엮어낸 감동적인 일본 영화다.

작은 카페를 가로지르는 독특한 설정을 통해 인간 관계의 복잡성, 후회의 무게, 시간의 덧없음을 탐험해보세요.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를 봐
Fusagis는 과거를 바라보고 현재의 가능성에 집중함으로써 삶의 행복을 찾습니다.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과거와 화해하고, 너무 늦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도록 일깨워줍니다.

영화의 매끄럽고 미묘한 스토리텔링과 뛰어난 출연진의 감동적인 연기는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클로징 크레딧이 올라간 후에도 오랫동안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얼마 전 신문에 이 멋진 이야기가 한국에서 리메이크되었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누가 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연기할지 기대됩니다.

&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를 봐
히라이 씨는 형의 진심을 받아들이고 가업을 물려받아 행복한 삶을 살았다.


커피가 식기 전에 영화를 봐
남자친구의 이적을 막을 수 없었던 웬지는 미래를 바꾸고 미국으로 건너가 행복을 찾았다.

삶의 깊은 의미를 되새기며 감동을 주는 진심 어린 영화를 좋아한다면 비포 커피 콜드를 꼭 봐야 한다.

인간 경험의 본질을 포착하여 따뜻함과 성찰의 느낌을 남기는 아름답게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커피를 마시고 편안히 앉아 시간, 사랑, 후회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에 빠져들 준비를 하십시오. 시간은 아무도 기다려주지 않으므로 중요한 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전에 커피가 식지 않도록 하세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