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하다가 쇠담배 피웠다…” 남학생들과 노래방에 가서 술 먹고 성적을 매긴 파격 여배우

배우 가오셴젠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논란이 된 적은 없지만, 연기력에 못지않은 성격으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직설적인 말투와 냉철한 성격으로 연예계에 소문이 자자했지만, 커뮤니티에 대학교수가 강의실에서 담배를 피우는 글이 올라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오셴젠이 대학 교수로 있을 때마다 수업을 들으면서 담배를 피웠다는 글이 올라왔다.


동국대 재학 중 수업을 들었다는 한 학생은 “고현정 교수님은 자주 지각을 하셔서 밥 먹는 학생들을 노래방에 데려가서 술 마시고 놀게 하신다”고 말했다.

-- DDD -->

그러나 “정말 잘못됐다고 생각한 것은 수업 시간에 교실에서 담배를 태우는 것”이라며 “학부모가 학교에 전화를 걸어 항의했지만 학장이 와서 그냥 놔두라고 했다”고 말했다.


Gao Xianzhen은 수업이 끝날 때까지 담배를 피웠다 고합니다.

연기 교육을 위해 흡연이 필수인 경우도 아닌데, 수업당 10회 정도 담배를 피우는 고현정은 금연 건물에서 담배를 피운다고 한다.

학교 지하.

이 글은 그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성적에 근거한 남학생과 여학생에 대한 차별 행위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습니다.

Gao Xianzhen은 눈을 감고 다른 사람을 고려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 자신의 이름으로 진행된 토크쇼 ‘고쇼’에서는 게스트에게 욕설을 하는 등 언행을 보였다.

-- 광고6 (수평) -->


특히 개그맨 지석진이 출연한 에피소드에서는 지나친 무례한 행동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지석진은 시상식 수상 소감에 대해 말하자 “지석진이 상을 받은 적 있냐”고 지석진을 무시하는 듯한 말을 했다.

다른 게스트들에게도 “솔직히 지석진이 원래 웃기지 않냐”고 분위기를 유도해 싸늘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고현정은 “앞으로 나오지 않고 오래 버텼던 것 같다”며 지석진을 무시하는 태도를 이어갔다.

-- 중간광고3 (수평) -->


참다못한 지석진은 “귀찮으세요?

이어 지석진은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 “미인이어도 소통이 안 되는 건 말이 안 된다.

사실 결혼 생활에서 가장 슬픈 건 소통이 안 되는 거다”라고 말했다.


-- 중간광고2 (수평) -->

그러나 고선정은 “누가 석진에게 물었느냐”고 끝까지 반박해 두 사람의 유치한 다툼은 끝나지 않았다.

또한 그녀가 출연한 드라마 ‘리턴’에서 고현정은 책임 PD를 욕하고 구타했고 결국 주인공은 박진희로 교체됐다.


논란이 일자 일부 팬들은 그녀의 거침없는 발언으로 오해를 받고 있는 마녀사냥이라며 옹호했다.

그러나 다수의 관계자들의 증언으로 미루어 볼 때 이는 정치적 박해로 인한 억울한 상황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지금도 변함없이 배려심 있는 모습으로 미모와 연기력을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