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반 투자 방법(인프라 투자 전략, 철강주 투자)


인프라 투자를 이해하면 돈을 더 쉽게 벌 수 있습니다.

모든 국가가 채택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경제 활성화 전략은 인프라 투자 전략입니다.

인프라 투자는 도로, 항만, 5G 등 대규모 자금이 필요한 프로젝트를 말한다.

국가가 인프라에 투자하면 막대한 자금이 투입된다.

관련 인프라 작업에 참여하는 많은 기업과 개인에게 자금이 제공되어 경제를 활성화합니다.

인프라 투자를 통해 GDP 지표의 생산(투자)과 소비를 동시에 늘리는 전략이다.

이러한 인프라 투자는 국가 지도자들의 성과를 측정하는 척도이자 경제 활동을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국가의 리더십이 바뀌는 시기에 인프라 투자가 많은 주목을 받고 새로운 인프라 투자를 창출하는 이유다.

예를 들어 IT 인프라 사업, 4대강 사업, 각 정부에서 추진하는 5G 사업 등을 볼 수 있다.

초기에 이러한 대규모 인프라 투자에 관심을 갖고 투자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프라 투자로 돈을 버는 방법 철강주에 투자

일반적인 인프라 투자에는 도로, 전기, 통신, 항만 및 공항이 포함됩니다.

모든 인프라 투자에는 기본적으로 많은 철강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인프라 투자가 시작되면 철강 가격이 오른다.

다만 상황에 따라 철강 가격이 오르지 않는 경우도 있다.

이것은 세계적인 경기 침체의 맥락에서입니다.

인프라 투자가 철강 수요 증가로 이어져도 경기 침체로 철강 수요가 줄면 철강 가격은 오르지 않는다.

따라서 인프라 투자 소식이 나오면 철강 가격이 정말 오르고 있는지를 따져볼 필요가 있다.

철강 가격 확인 방법, 철강 주식 투자 방법

철강 가격을 볼 때 우리는 중국의 철강 가격을 봐야 하며 철강 생산량이 많고 공급 가격이 가장 낮습니다.

가장 저렴한 공급자가 철강 가격을 올리면 전 세계적으로 철강 가격이 오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 철강(열연) 가격

현대제철 주가

위는 중국 철강 가격 차트와 현대 철강 차트입니다.

두 비교 대상의 움직임을 비교하면 2020년 코로나 경기 침체를 막기 위한 대규모 양적완화와 인프라 투자로 철강 가격이 상승하고 최근 중국 코로나 재개와 인프라 투자로 철강 수요가 증가해 주가가 소폭 반등했다.

예. 따라서 중국 철강 가격도 현대제철 주가와 유사하게 상승한 것으로 볼 수 있다.

경제를 이해하면 투자가 보인다.

결국 인프라 투자는 GDP를 견인하는 직업이기도 하다.

GDP를 알면 인프라 투자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컨대 인프라 투자는 경제를 살리는 것이고 인프라 투자는 철강 수요를 증가시킨다.

가끔 “주가는 경제상황을 미리 반영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경제지표는 무의미하다”고 하는데 절반은 맞다.

주가가 경제지표보다 선행하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경제지표 개선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많다.

인프라 투자, 금리 인하, 양적 완화가 그 예입니다.

따라서 경제지표에 투자하는 것보다 경제지표를 이해하고 경제지표가 변할 때 나타나는 현상(인프라 투자, 금리인하 등)을 보고 주가를 미리 예측하는 것이 좋다.

국내총생산(GDP)과 양적완화율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 이전 글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