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머니 룩업 미리보기

인터넷 플릭스 재해 영화 돈 조회 포스터
영화 머니룩업

‘동룩업’은 2021년 공개된 재난영화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케이트 브랜치, 티모테 샤라메 등이 출연한다.

이 영화는 2021년 12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제작되어 초호화 출연진과 감독을 위해 많은 기대를 받았다.

‘돈룩업(Don’t Look Up)’은 혜성이 지구와 충돌하는 과정에 있음을 발견하고 세계에 알리려고 고생하는 천문학자 테드호프(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인공이다.

시대의 풍자적인 내용이 담긴 재난영화다.

그가 대중에게 경고하려고 하면 그는 정부 관계자, 언론, 대중으로부터 불신과 조소를 받는다.

영화는 기후변화, 자연재해, 인류의 진실에 대한 부정이라는 주제에 코믹하게 접근하고 있다.

혜성의 위협을 기만으로 다스리는 대통령 후보를 연기한 메릴 스트립을 포함해 수많은 유명인들이 카메오로 등장한다.

돈 조회 내용

천문학 교수인 테드호프는 연구소에서 자신의 학생이 발견한 혜성 중 하나를 살펴본다.

궤도를 계산한 결과, 혜성이 지구와 충돌할 확률이 높다는 것을 밝힌다.

충돌을 알리는 그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며, 그는 언론과 정부 관계자로부터 비난받습니다.

젊은 기자의 애니 (제니퍼 로렌스)의 도움으로 테드는 임박한 재해에 대한 뉴스를 알리기 위해 여행을 시작합니다.

그 과정에서 부패한 정치가, 회의적인 저널리스트, 세계의 운명보다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에 더 관심을 가진 대중 등 다양한 문제에 직면한다.

두 사람은 주요 도시를 방문하고 사람들에게 혜성의 영향을 경고하기 위해 전국을 여행합니다.

혜성이 다가오면서 세계는 파괴적인 자연재해와 광범위한 공황을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언론과 정치인들은 위기에 처한 해결책을 찾고 있었지만, 그들의 노력은 너무 적고 너무 느렸다.

그 혜성은 마침내 지구와 충돌하여 광범위한 파괴와 혼란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 영화는 재해를 막기 위한 그들의 노력이 헛되었음을 깨닫기 때문에 인간성에 대한 어두운 전망으로 끝을 맺는다.

영화가 주는 메시지

돈룩업은 세계의 현주소와 사회를 괴롭히는 현실의 부정에 대한 코멘트입니다.

진실을 부인하는 위험과 전문가와 과학자의 경고를 무시하는 결과를 강조한다.

이 영화는 재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의 중요성과 그렇게 하지 않은 결과에 대한 강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기후변화와 그것이 세계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합니다.

혜성이 지구와 충돌한 것은 인류가 지구에 미친 피해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이 문제를 무시한 결과에 대한 경고 역할을 한다.

또한 언론과 여론 형성에 있어서 그것이 하는 역할에 대한 코멘트이기도 하다.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는 무시한 채 선택적이고 사소한 이야기에 집중하는 미디어의 추세를 강조합니다.

이 영화는 또한 여론을 형성하는 정치인의 역할과 사회 안녕보다 자신의 이익을 우선하는 경향을 비판합니다.

결론적으로 돈 조회는 오늘날 세계가 직면하고 있는 중요한 문제를 다루는 생각을 불러 일으키고 시의를 얻은 영화입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이 영화의 풍자적인 접근법은 이 영화를 흥미롭고 매력적인 영화로 만들지 만, 진실을 무시하고 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위험을 강조합니다.

비슷한 콘텐츠의 추천 영화

돈룩업과 비슷한 내용의 영화가 롤랜드 에마리히 감독의 ‘투모로'(2004년)다.

투모로우는 대규모 폭풍과 세계적인 홍수를 유발하는 갑작스런 재해 기후변화 사건을 추적하는 재해 영화입니다.

영화는 기후 변화의 영향과 부작위의 결과를 무시할 위험을 강조합니다.

돈 룩업과 마찬가지로, 투모로우는 과학자와 전문가들의 경고를 무시한 결과에 대한 경고 역할을 하는 영화입니다.

영화는 데니스 퀘이드, 제이크 지란홀 등 강력한 출연진이 등장해 기후변화의 위험성과 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의 중요성에 관한 경고성 이야기를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보면 두 영화 모두 기후변화 문제와 전문가들의 경고를 무시한 결과를 다루는 중요한 영화다.

두 영화 모두 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의 중요성과 진실을 무시할 위험성을 강하게 기억하는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