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의 11가지 놀라운 이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표적인 슈퍼푸드인 비트 뿌리의 11가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양에서 가장 인기 있는 4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비트는 전통적인 유대인 탈무드에서 찬사를 받습니다.

그 중에서도 붉은 비트 주스는 아름다운 색과 좋은 맛 그리고 많은 효능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럼 비트의 11가지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중간광고 -->

아삭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으로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특유의 붉은색 때문에 천연색소로도 쓰인다고 합니다.

그럼 비트의 10가지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의 효능 1. 빈혈 예방

비트에는 엽산과 철분이 풍부하여 빈혈에 좋습니다.

철분과 엽산을 적당량 섭취하면 적혈구 생성에 도움이 되고 혈중 산소 공급을 촉진한다.

또한 비트에 함유된 비타민C는 조혈작용을 촉진하고 철분 흡수를 도와 빈혈 예방에 도움을 주며 질산염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류를 개선한다.

비트의 효능 2. 임산부의 건강

엽산은 임산부가 몸을 튼튼하게 유지하고 아기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또한 레드 비트 효과에는 이러한 효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척수의 올바른 형성에 기여하므로 태아에게 필수적입니다.

엽산은 또한 척추이분증과 같은 위험한 상태로부터 태아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임산부는 자신의 건강은 물론 태아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비트의 효능 3. 면역력 강화


-- 중간광고 -->

비트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장내 좋은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소화 시스템에 건강한 박테리아가 많으면 질병과 싸우고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섬유질은 또한 소화를 개선하고 변비의 위험을 줄입니다.

비트 효능 4. 피로회복

미국 당뇨병 협회에서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비트의 질산염이 사람의 에너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질산염은 동맥을 확장하여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산소를 적절하게 운반하고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하여 에너지를 증가시킵니다.

미토콘드리아는 신체의 생산성을 담당하며 우리 몸의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비트에 풍부한 철분도 체력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비트 뿌리 효능 5. 혈압 조절

비트는 체내에서 산화질소로 전환되는 질산염이 풍부합니다.

이 화합물은 혈관을 이완시키고 확장시켜 혈압을 낮춥니다.

비트 효능 6. 노화 방지


-- 중간광고 -->

비트에는 각종 섬유소, 비타민, 무기질, 엽산이 풍부하여 면역력 강화, 항산화 기능 촉진, 노화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칼륨, 비타민A, 철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뼈를 튼튼하게 하고 노폐물을 빠르게 해독해 면역력을 높여준다.

또한 피부미용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비트의 이점 7. 인지 능력 향상

비트에는 뇌 건강에 좋은 엽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B12와 함께 엽산은 신체의 철분이 적혈구를 생성하도록 돕는 역할을 하며 산화질소는 뇌의 혈류를 개선하고 뇌의 혈류를 개선하며 기억력과 인지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연구소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노틴(notins)이라는 비트에서 발견되는 펩타이드 그룹이 신경퇴행성 질환을 개선하고 치매에 도움이 된다는 임상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8. 비트는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칼슘을 흡수하기 위해 실리카라는 미네랄이 필요하며, 이는 비트에서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칼슘을 섭취하면 치아와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전문가들은 뼈가 약해지고 골다공증과 같은 건강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신선한 붉은 비트 주스 한 잔을 마실 것을 권장합니다.

9. 비트는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트에는 항염증 작용을 하는 베타레인이라는 색소가 들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쥐 실험에서 쥐의 신장 염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기능을 통해 관절염, 기관지염, 비트 등 염증으로 인한 각종 질병 예방 및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비트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만성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10. 비트는 심장병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중간광고 -->

사탕무의 붉은 색은 베타인에 의한 현상입니다.

베타인은 우리 몸에서 생성되는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호모시스테인은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아미노산으로 혈중 농도가 높으면 콜레스테롤 등 혈관이 막힐 위험이 있다.

동맥 경화를 예방하여 심장 마비나 뇌졸중과 같은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비트 혜택 11. 체력 증가

비트는 운동 중에 심장과 폐가 더 잘 작동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비트의 산화질소는 근육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어떤 운동선수들은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동하는 동안 비트를 먹거나 비트 주스를 마신다.

비트 부작용


-- 중간광고 -->

비트에는 신장 결석을 유발할 수 있는 수소가 풍부합니다.

신장 결석이 있는 경우 사탕무를 피하거나 희귀한 간식으로만 드십시오. 수산염은 또한 관절염의 일종인 통풍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위험에 처한 경우 비트를 적게 섭취하십시오.

비트를 먹으면 대변이 빨갛게 변할 수 있으며 이는 무해합니다.

그것은 피처럼 보이고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지만 당신은 건강한 홍당무 색소를보고 있습니다.

참고로 성인의 권장 비트 섭취량은 하루에 약 350g으로 약 1비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지금까지 비트의 11가지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트에는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압을 낮추는 질산염이 풍부합니다.

비트는 또한 면역력을 높이고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트를 먹는 것이 건강에 좋은 선택입니다.

사탕무를 섭취할 때는 당도가 높기 때문에 설탕 섭취량을 주의하십시오. 따라서 신선한 비트 주스 또는 삶은 비트를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트는 소화 촉진, 항산화, 혈압 조절 등 건강에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사탕무, 가급적이면 신선한 사탕무 주스 또는 삶은 사탕무를 먹을 때 설탕 섭취량에 주의하십시오.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비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으로 기사를 마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기사



중고차 가격표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디터가 중고차 가격표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이 계속 오르는 동안 중고차 가격도 오르기 때문에 중고차는 내년까지 미루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vpdrbs.eternityone.co.kr

토마토의 11가지 이점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마토의 효능과 토마토의 부작용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토마토는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건강식품 및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vpdrbs.eternityone.co.kr

강황의 14가지 이점

오늘은 에디터가 강황의 효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카레 좋아하시나요? 카레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유의 겨자와 매콤한 맛이 음식의 맛을 더해줍니다.

홈페이지 vpdrbs.eternity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