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정보) 쿠팡 로켓성장 개요 (제트배송) 창고보관방법

안녕하세요!

현재는 실제로 로켓그로스 상품으로 등록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쿠팡 풀필먼트센터 보관 및 제트배송 재고 만드는 방법알아 보자

Amazon FBA를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마존의 FBA 창고 시스템을 경험한 친구들이라면 쿠팡의 로켓 같은 성장 창고 시스템에 익숙할 것입니다.

스타킹 방법의 순서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1. 착용 요건

2. 인보이스 인쇄

3. 신규 배송 메모 작성
4. 교통수단


1. 착용 요건

‘착용 필수’시스템이 로켓 성장을 수용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쉽게 말해 상품을 쿠팡 풀필먼트 센터로 인바운드하기 위해 인바운드 요청을 채우는 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왼쪽 메뉴에서 ‘로켓 성장’ > ‘복장 요건’ 선택하다


‘+ 스토리지 요청’ 딸깍 하는 소리


쿠팡 물류센터에 로켓 성장을 저장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슈트’수량이 많은 경우 일정 수수료를 쿠팡에 지불하고 집에서 물건을 픽업하게하십시오. ‘우유에서 실행’ 그리고 택배로 배송할 수 없는 수량 및 중량의 경우 “트럭에 싣다”당신은 계속해야합니다

로켓 성장을 처음 접하는 초보 CEO들은 대부분 특급 배송을 진행한다.

‘익스프레스 or 밀크런’선택하다

그리고 예상 도착 날짜선택하셔야 하지만 속달로 배송날짜에 따라 2~3일 안에 풀필먼트 센터로 가니까 공휴일이나 주말이 없어요. 배송일로부터 +2일설정


다음 페이지에서 Rocket Growth 제품으로 사전 등록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자 명단 입고할 상품을 선택하세요.하다 수량 설정직후 ‘포함하다’클릭하면 설정된 수량의 상품을 보관할 준비가 됩니다.

참고로 제가 다루고 있는 품목은 공산품이라 유통기한을 입력하는 란이 없습니다.

유통기한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 유통기한을 입력해야 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담당자가 제품 및 수량을 다시 확인할 수 있도록 목록이 생성되고 표시됩니다.


쿠팡의 전국 물류센터 창고신청 마지막 페이지 할당된 주문 처리 센터 이름 확인최종 신청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보이스를 생성해야 하므로 지정된 물류센터를 메모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 체크하면 ‘인벤토리 요청 제출’제출을 클릭합니다.


2. 인보이스 인쇄

인보이스 인쇄는 “새 익스프레스 영수증 생성”에서 익스프레스 인보이스 번호를 기입해야 하므로 먼저 인보이스 번호를 생성한 후 인보이스를 인쇄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담당자가 발송할 제품과 수량을 이미 결정했으므로 계약한 택배사와 함께 적절한 송장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인보이스 생성에 필요한 풀필먼트 센터 정보는 쿠팡 윙 도움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돕다’클릭 후 “주문처리센터”를 검색하시면 전국 물류센터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3. 신규 배송 메모 작성

접수요청을 모두 완료한 담당자는 아래 화면과 같이 목록에서 방금 생성된 접수요청만 필터링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한 후 ‘익스프레스 배송’딸깍 하는 소리

때때로 왼쪽의 확인란이 눌러지지 않습니다.

이 경우 새로고침하거나 ‘로켓 성장’ > ‘복장 요건’돌아올 때 정상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택배로 배송 예정인 보관 요청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발송되지 않은 영수증 요청의 경우 오른쪽으로 “배송 가능” 수량은 원래 설정된 수량을 나타내기 위해 표시됩니다.

완료된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수증 요청을 선택하고 다음 페이지로 진행합니다.


‘상자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보낼 박스의 개수와 각 박스에 담을 제품의 종류와 수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페이지 구성은 Amazon FBA 경험이 있는 친구에게 친숙해야 하며, 부피가 큰 상품이나 한번에 정리하기 어려운 상품을 보내야 하는 경우, 여러 개의 상자를 만들고 각 상자에 넣을 제품의 수량을 입력하십시오.그냥 해.

대략적으로 설명드리자면 인바운드 요청을 한 번만 생성해도 30개 3개의 상품을 10개씩 3개의 박스로 나누어 한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보내면 송장을 여러 개 만들고 송장번호를 3개 만들어야 한다.

오늘, 나는 두 제품의 상자를 보냅니다.

“전송할 프레임 수”를 1로 설정이 두 제품을 만들어주세요 “상자 번호”를 한 번 입력하십시오이후로 설정 “포장 수량”에 있는 두 제품의 총 수량메모를 작성했으면 왼쪽의 체크박스를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마지막으로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입니다.

택배사를 선택하기 전에 예상 입고일, 배송일, 배송장소를 확정하고 생성한 인보이스 번호를 입력하면 모든 시스템의 모든 입력 절차가 완료됩니다.


빠른 입고 요청이 성공하면 최종적으로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일정’그리고 ‘포장 선언’다운로드 해.


왼쪽은 제품과 함께 상자에 들어가는 “Packaging Statement”이고, 오른쪽은 상자 외부에 부착된 “Accessory List”입니다.

두 파일 모두 인쇄해야 합니다.

나는 패키지 세부 정보를 A4 크기로 인쇄하여 상자에 넣습니다.

가자 악세서리 목록은 쿠팡 물류센터에서 바코드를 통해 상품박스를 확인하니 바코드만 나올 수 있어야 할 것 같아서 4페이지 조합을 출력해서 박스 겉면에 붙였습니다.

하다.

다른 담당자분들은 A4용지를 출력해서 붙여넣기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나중에 마음대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것은 그림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Rocket Growth라고 적힌 인쇄물도 상자 측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미 된다.

쿠팡은 최근 로켓성장 지침을 바닥을 제외한 5면 모두에 표시해야 한다고 변경했다.

패키지를 포장하고 송장을 첨부하면 여기까지 로켓 그로스의 배송 준비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배달 기사가 패키지를 받은 후 재고 확인을 위해 빠르면 2일, 늦어도 영업일 기준 5일.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쿠팡 주식만 있으면 로켓그로스 매도가 가능합니다.

다음 글에서는 로켓그로스의 인벤토리, 결제 인벤토리 등 일부 후속 관리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