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까 말까? 쿠팡 아이폰14/플러스 옐로우 사전등록 할인, 우대가격, 22개월 무이자 할부

쿠팡에서 아이폰 14 옐로우와 아이폰 14 플러스 옐로우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쿠팡은 아이폰을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iPhone 14 및 iPhone 14 Plus 옐로우 사전 주문 혜택에 유의하십시오.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쿠팡 아이폰 14 / 아이폰 14 플러스 옐로우 가격 안내


쿠팡 아이폰 14, 아이폰 14 플러스 옐로우 사전예약 혜택에는 가격 할인으로 카드 소지자 10% 할인이 포함된다.

아이폰 가격이 100만원이 넘는데, 10만원 이상 할인을 받는다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 리더유 자유 중간 -->

쿠팡 아이폰 14 / 아이폰 14 플러스 옐로우 애플케어 플러스 할인


아이폰을 살 때 애플케어+를 받을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아이폰 14/아이폰 14 플러스 옐로우라면 활력소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케이스를 얹으면 옐로우를 살 이유가 없고, 애플케어+만 추가하면 된다.

AppleCare+는 보험 서비스 전용입니다.

본인 잘못이라도 아이폰 14/아이폰 14 플러스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으니 보호 케이스나 스틱형 강화유리를 살 필요가 없어 부담이 크지 않을 선택이다.

또한 이번 쿠팡 아이폰 14/아이폰 14 플러스 사전예약 시 애플 케어 플러스 20%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AppleCare+에 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으므로 조건 없이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자급제폰이 좋은 건 알지만 구입을 망설이는 이유는 한꺼번에 많은 돈이 들기 때문입니다.

쿠팡 아이폰 14/아이폰 14 플러스 옐로우는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월정액도 좋고 이자도 없으니 통신사와 약정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리고 저렴한 휴대폰으로 사용한다면 통신비를 크게 줄일 수 있어 전체적인 통신비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폰 14 / 아이폰 14 플러스 옐로우 사전예약 맞죠? 급하실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서둘러 구매해주세요.

* 구매하려면 iPhone 14 노란색 오퍼로 이동하세요!



쿠팡 파트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 180907리더유하단반응 -->

IT 거물과 함께 보기 좋은 비디오(리더유 바로가기 유튜브 구독)

– Leader You YouTube 구독으로 쉽게 IT를 배우십시오. 알림도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