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에 좋은 음식 10가지

설사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자연 요법을 찾고 있다면 식단에 특정 음식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설사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음식입니다.

바나나는 소화하기 쉽고 미네랄이 풍부하며 에너지를 많이 공급하기 때문에 특히 좋은 선택입니다.

다른 좋은 옵션으로는 국물, 참마, 사과 소스, 쌀, 생강차, 오트밀, 감자 및 일반 토스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불편함을 완화하고 전해질을 보충하며 설사의 치유 과정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주의해서 적당히 섭취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0
하나
2

4
5
6
7
8
9
10
11
12
13
14

의사의 지시를 면밀히 따르고 증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팁과 트릭을 사용하면 설사를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설사와 싸우고 있다면 증상을 완화하고 충분한 양의 영양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음식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바나나는 특히 유익하며 미네랄과 에너지의 좋은 균형을 제공합니다.

다른 좋은 옵션으로는 국물, 참마, 사과 소스, 쌀, 생강차, 오트밀, 감자 및 일반 토스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음식을 적당히 먹고 증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의사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이러한 식이 권장 사항과 기타 치료법을 면밀히 따르면 설사를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장은 일반적으로 영양소, 전해질 및 수분의 흡수를 조절합니다.

설사는 배변 횟수가 하루 3회를 초과하거나 소화 과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상태에서 200g 이상의 묽은 변을 배출할 때 진단됩니다.

1. 설사에 좋은 음식 – 연근

저렴하고 영양이 풍부하고 가벼운 연근은 훌륭한 뿌리채소입니다.

장 질환에도 매우 도움이 됩니다.

늘어난 혈관을 수축시켜 장을 건강하게 하고 설사를 예방한다.

장 벽을 보호하고 바이러스 및 장 염증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설사에 좋은 음식 – 대마

산길 근처를 오르다 보면 가끔 마즙을 파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참마 샐러드와 같은 음식은 설사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친 기력을 회복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마리화나를 자르면 지사제의 주성분인 뮤신이 끈적끈적한 물질로 나온다.

하루에 최소 25~35g의 총 섬유질 섭취를 목표로 하되 과용하지 마십시오. 통곡물을 추가하면 배탈을 완화하고 미래의 장 문제와 배고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리의 수용성 섬유질은 물을 소화관으로 끌어들이고 음식을 몸 전체로 운반하여 과식으로 인한 팽만감, 복통 및 메스꺼움을 줄입니다.

4. 설사에 좋은 음식 – 감

붉은 비단 제철에 붉은 비단을 먹고 며칠씩 변비가 오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레드스톤에 함유된 타닌 성분이 피를 튼튼하게 하고 장을 튼튼하게 하는 효능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배변을 더 어렵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변비가 없는 사람들은 붉은 비단을 먹은 후 변비에 걸리기 쉽습니다.

반면 설사가 잦은 사람에게는 감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계란은 소화하기 쉬운 대안이자 너무 빨리 배를 채우지 않고도 단백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손쉬운 방법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튀긴 음식과 같이 역류를 유발하는 음식을 피하고 싶다면 계란이 좋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가공육. 그러나 밤늦게 과식하는 것은 여전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6. 설사에 좋은 음식 – 도토리묵

도토리묵의 원료인 도토리에는 탄닌산이 들어 있어 지사제 효과가 있다.

변비가 있다면 아침에 커피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커피에 함유된 카페인과 식물 항산화제가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메스꺼움과 역류가 변비와 관련되지 않는 한 카페인 음료는 피하십시오.

8. 설사에 좋은 음식 – 무화과

무화과는 펙틴 성분으로 인해 장을 진정시키고 설사를 치료하여 증상을 멈추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당도가 높아도 약효가 있어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유익하다.

비타민 B6는 체액 저류로 인한 부종을 줄이고 마그네슘은 근육 이완을 돕습니다.

바나나는 소화하기 쉽고 위장과 상부 위장관을 자극하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을 순조롭게 유지하고 설사에서 회복하는 데 좋습니다.

10. 설사에 좋은 음식 – 고구마

뱃살이 많은 분들은 고구마, 아보카도, 오렌지, 시금치를 포함하여 복부 팽만감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이러한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은 나트륨 섭취의 균형을 유지하고 팽창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설사는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면 증상을 관리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설사 치료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식품 목록입니다.

BRAT 식단에는 바나나, 쌀, 사과 소스와 토스트, 저지방 요거트와 코티지 치즈, 소다 크래커, 치킨 수프, 오트밀, 식빵, 삶은 감자, 삶은 당근, 삶은 호박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음식은 쉽게 소화되며 전해질 균형을 회복하고 설사 기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면 설사 중에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설사를 치료하는 10가지 최고의 음식에 대한 이 기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