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클러 시스템의 종류

I. 개요
스프링클러 시스템은 화재를 진압하거나 불을 끄기 위해 충분한 향의 물을 불에 분사하는 시스템입니다.


건물 위 또는 벽 위 첨부된 스프링클러 헤드 금속 불 그것이 일어날 때 열에 녹아서 주둥이가 떨어져 나가면서 가압 기존 물은 헤드에서 발화점 전체로 분사됩니다.

그와 동시에 화재경보기
화재 예고 소화 활동 동시에 화재 스프링클러는 현대식 건물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장비로 조기 소화에 도움이 된다.

스프링클러는 약 70°C에서 녹는 유리 구로 만들어졌습니다.

검토 부서에 봉쇄 반사경 사용 급수 구조로 이미 일반적으로 가압된 물은 보조 튜브에 일정한 압력을 가합니다.

불, 스프링클러
뜨거운 추가 2. 녹은 경우 관로 가압수 배출로 파이프의 압력이 감소합니다.

이것
점화층 ‘수류감지장치’는 이를 감지하여 경보를 발하고, 파이프라인에서 압력이 떨어질 때 유압 스위치기어 감지되면 스프링클러 펌프가 시작됩니다.

또한, 자동 과속이 제공되는 곳에서는 유수량 감지장치가
파이프라인에서 흐르는 물을 감지할 때 불을 나타내다 신호를 이용하여 주변 소방서에 자동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작동 중인 스프링클러 펌프를 수동으로 중지합니다.

자동 스프링클러 시스템 종류 젖은 가지다.

이중 검출기가 필요한 시스템
작동 준비 및 일본 생활 공식 두가지 가지다.

센서를 장착하여
대통 주둥이 문을 열기 전에 화재 경보기 초기 대응 습식과 건식보다 화재에 더 정확하게 반응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 스프링클러 시스템 대통 주둥이 적용 방법으로도 구분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입 다물어 열린 머리 먼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닫힌 머리에 젖은 가지다.

그리고
열린 머리 도중에 일본에서만 구할 수 있는 레시피 애플리케이션.두 머리의 차이 불이 날 것이다 물의 방수 범위가 다릅니다.

입 다물어 방법 불 감 열려 있는 소화수는 관로에 방류되며, 퍼짐에 관계없이 헤드가 설치된 모든 부위에서 동시에 방화수가 방출된다.


2. 건조 시스템
난방이 되지 않는 공간에 주로 설치되는 설비로서, 첫 번째 면에 가압수, 두 번째 편에 압축공기 또는 질소를 함유하는 방식으로 건식밸브를 유수감지장치로 사용한다.

불이 붙고 머리가 열리면
2차측에 그 안에 포함된 압축공기나 질소는 외부로 방출되어 피스톤 효과에 의해 건식 밸브를 여는 압력차를 발생시킨다.

1차측 가압수 2차측으로 공급 및 배출 시설입니다.

건식 시스템의 장점
얼어붙은 우려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단점은 스프링클러 시간 지연 초기 화재 압축 공기는 화재 위험이 있습니다.


3. 젖은
자동 스프링클러는 항상 물로 가득 찬 배관 시스템에 연결됩니다.

상수도 라인에 연결된 불에 의해 스프링클러가 작동하는 경우 즉시 물기를 제거한다 상기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프링클러 시스템이다.

1차측 2차측에 가압수를 포함하고 수류 감지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알람 밸브 화재 시 사용하는 장치로 머리가 닫혀 열에 의해 자폭하며, 2차측에 물이 방출되고 알람 밸브 동시에 열다 1차측 가압수 2차측으로 유입 및 유출 시스템입니다.

이 때문에 감지기나 솔레노이드 밸브
난 필요 없어 구조가 간단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으로
동결 문제 사용이 제한되는 경우 및 헤드 고장의 경우 수리 손상 파이프라인 부식을 가속화합니다.


스프링클러 설비 중 간단한 설비로 최고의 신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압수를 즉시 배출할 수 있어 화재를 빠르게 진압할 수 있습니다.

단, 실외 공기와 직접 맞닿는 곳에 설치하면 겨울철 동파될 수 있습니다.

서리 방지 대책을 고려해야 합니다.

4. 실행 준비 완료 체계
자동스프링클러가 설치된 덕트에는 공기가 차 있지만, 가압 스프링클러 헤드와 동일한 영역에 설치된 추가 감지 시스템이 있거나 없을 수 있는 스프링클러 시스템. 가열 없음 없는 실내 설치입니다.

첫 번째 면에 가압수, 두 번째 편에 대기압에서 닫힌 헤드가 설치됩니다.

작동 신호를 받았을 때
1차측 솔레노이드 밸브가 열리면 물이 흘러 나옵니다.

2차측으로 수질감지장치를 넘어, 사전 시작 밸브 사용.구조는 건식노즐과 비슷한.장점으로 동결의 위험이 있는 곳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리 장애 발생 시 수리 손상 걱정하지 마세요. 머리를 열기 전에 화재 경보기로 조기 대응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구조가 복잡하고 센서를 별도로 설치해야 하며 공사비가 높다는 점이다.


지난 몇 년 실행할 준비 Dual System과 Dry System의 특징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실행할 준비가 된 인터록 시스템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폐쇄
스프링클러와 함께 화재감지기의 이중감시시스템을 이용하여 오작동으로 인한 침수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밸브를 열었을 때 배관이 동결되는 곳에 적합하며 수원에서 적용
바로 작동 가능한 밸브로 동결 방지가 필요합니다.

5. 일본에서의 생활 공식 체계
개방형 스프링클러를 배관 시스템에 연결하여 스프링클러와 동일한 영역에 설치하십시오. 감지 시스템 작동에 의해 열리는 밸브 물 시스템에 노즐 연결 시스템입니다.

초기 화재에서
신속한 대응이 필요한 곳에 설치되는 설비로 첫 번째 면에 가압수, 두 번째 편에 분위기에 개방 일본 생활 공식 화재 위험이 높거나 급속한 화재 확산 위험이 높은 개구부에는 밸브를 사용하십시오. 점유 사용 보호하다 사용.많은 배수관 안에 원스톱 연결, 순간개방, 초기화재에 쉽고 빠른 대응, 고층화재에서도 소화가능. 단, 감지기는 별도로 설치해야 하며, 물을 많이 주면 누수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