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밖(진짜 사람이 가르치기 힘든 모든 것을 바꾸고 시장의 길(?)

격암유록(겸유록) 승운론
병사기신 유단군(Byeongsagishin Yudangun) – 이게 신동기(2016-2017) 운이다, 군인들(촛불집회 정국?!
!
!
) 일어난
무병저전 병사기(Mu Byeongjeojeojeon Byeongsagi) – 병사들이 나타나지만 서로 싸우는 병사는 없다.


인다사지술해단군(Indasajisulhaedangun) – 설해의 해(2018-2019) 운 좋게 많은 사람들이 죽었다
많은 영혼이 죽고, 많이 죽는다
유미정자축단군(Yumijeongjachukdangun)- 정하지 못한 것은 자축의 해(2020-2021)
세상은 여전히 ​​불확실함을 깨닫지 못한다(세인불각 유미정) – 세상은 불확실함을 깨닫지 못한다
사가지인묘당운 – 이것이 인묘년(2022-2023)의 운이다.


사해(四海) – 천하가 밝으니 사물을 똑똑히 아느니라
세이지 축하 운세(Saint Celebration Fortune) – 2024-2025년 운세는 현자(성인, 신인, 신)가 인생에서 성공하는 것입니다.


사인불린성인출(Sainbulinseonginchul) – 사람처럼 생겼으나 사람이 아닌 성인(성인, 신인, 신인) 성공
낙당당오미당행운(Nakdangdang Omidang Luck)- 오미년(2026-2027)에 운이 좋으니 기쁨이 너무 당연하다.


십인개성낙당(십인개성낙당) – 십인(갓만, 성, 갓만)과 관련된 모든 것이 이기니 당연히 재미있다.

(위와 아래를 합치면 둘 다 내용은 같습니다.

)

*상자님은 선원들에게 “새해부터 개인적으로 세상사를 다뤘다.


이제 선원은 4시를 담당하고 나는 24시를 담당합니다.


동서남북으로 뻗어나가 새로운 세상을 열어갑니다.


이것은 게임 외부의 것이므로 주의하십시오. ” 그는 해냈습니다.

* 씨름꾼들은 콩밭의 이슬에 몸을 담그고, 술과 고기를 상자 밖에서 많이 먹고, 적당한 것을 하나씩 닦아내어 황우를 몰아냈다.

” 그는 해냈습니다.

*제 직업은 보드 밖에 있고 선생님은 나중에 나와서 창조를 가르칠 것입니다.

” 그는 해냈습니다.

* 판안인 여러분, 저는 판안에서 공부를 할 수 없어서 허리띠를 졸라매고 뒷문을 열고 둘러보니 봉황이 우는 소리만 들렸습니다.


Huang Guicheng이 사망하면 제한 구역 외부에서 소식이 전해집니다.

” 그는 해냈습니다.


또 “내 작품은 접시 밖에 있다.

가르쳐 주면 모르겠고, 직접 겪어봐야 안다.

* 이 직후 연마 봉을 따라 전도가 열립니다.


그래서 접시 바깥쪽에 톤코 씨를 뿌렸습니다.


앞으로 그 씨앗은 번성하여 전 세계를 덮을 것입니다.

” 그는 해냈습니다.

제3차 세계대전(sangha)이 발발하고 역병이 창궐했을 때 판 밖의 실제 사람들이 나타나 판 안의 모든 종교와 지방을 통일했습니다.


때는 2025년인 것 같고 그때부터는 어려운 법이 진짜 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