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제일:)레저상해보험 가입설 ㅋㅋ

취미로 등산이나 승마처럼 주로 #운동레저를 즐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알게 됐다 #레저상해보험오늘 포스팅은요?지인에게 물어보고 직접 알아보고 직접 가서 가입한 NH농협레저상해보험나름대로 #내 돈을 지불한 이야기야 정보확인은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가까운 농협에 방문하여 가입하는 건강제일!
안전제일!
나는 소중하니까♡처음 지인의 권유를 받았을 때는 별로 흥미가 없다 한번 깜짝 놀라 뒤늦게 뒷걸음질?가입하게 되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먼저 네이버에서 ‘농협레저보험’이라고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가 바로 뜬다!
왜 필요해?굳이 필요한가?why???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너지 않을래?안전불감증이 대단한 놈이니까!
정말 사람은 모르니까 나도 방심해서 낙마를 한번 경험해보고 깜짝놀라서 깨달았다;;; 낙마영상충격?주의ww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았지만 충격을 많이 받았다.

가볍게 평보로 워밍업중, 눈 깜짝할 사이에 꾸벅꾸벅; 세상일은 한치 앞도 모른다니까TT 정말 다행히 며칠 근육만 굳어서 끝나고 운이 좋았어 ㅜㅜ보호구도 있고, 아무리 실내 마장이라도 골절되어 몇 개월이나 고생하는 분도 있다.

어쨌든, 이 날 이후, 외승은 꿈에도 꿀 수 없게 되었다.

. 다시는 겪고 싶지 않은 데미지를 본의 아니게 몸소 경험해 보았다 응~;1년에 한 5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미리 대책을 하나 마련해두면 개인적으로는 나름 좋을 것 같은데, #승마 말고도 #클라이밍 #자전거 등 평소 #레저스포츠를 즐기지 않는 것도 아니니까^^결국 #농협 #레저 #보험 #가입결정!
일반형, 실속형, vip형 세 가지가 있다5대 골절, 수술비, 사망 같은 사소한 항목의 금액만 차이가 나고 나머지는 별 차이가 없다.

1년에 51,190원 <일반형>으로 선택 취미는 취미뿐이지 위험한건 싫어;납입방법은 한번에 일시불!
지점 창구에서 가입 진행 시 제 통장 계좌에서 직접 이체됩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가입하려고 했는데 보안프로그램에 질려버려서–웃음 재부팅만 두번한다.

채팅상담연결 www 상담원분이 가까운 지점에 방문가입하신다고 하셔서요!
그럭저럭 금방 구보준비물? 신분증만 가져가면 돼가입하면 여로케 <보험증권>을 받을 수 있는 후 :)tMI인데 요보험증서 2장 받아오는데 서명하고 체크한 서류가 한 20장은 될 것 같아=_=1년에 5만원짜리 보험가입인데 마케팅 동의서는 또 얼마나 받나~~기분탓인지 선택사항이라면서도 일부는 동의해야 한다고 하면서; 꼭 필요하지 않은 정보동의는 직원분들의 선에서 걸러주시면 좋을텐데.. 그냥 좋은 바람일까~;아무튼 본인이 #스포츠레저를 즐길까?면!
개인적으로는 추천이야.여행갈때 여행보험에 들듯이 말 그대로 만약을 위한 안전장치니까^^건강제일안전제일 🙂 레저상해보험 가입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아무튼 본인이 #스포츠레저를 즐길까?면!
개인적으로는 추천이야.여행갈때 여행보험에 들듯이 말 그대로 만약을 위한 안전장치니까^^건강제일안전제일 🙂 레저상해보험 가입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