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영어)-파닉스 동영상 추천(알파블럭,유치원준비)

이제 병음은 어린이와 초등학생이 영어를 배우는 기초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영어 유치원과 영어 아카데미는 먼저 병음을 가르칩니다.

영어를 몰라서 아이들에게 병음을 가르치면서 검색하는 과정에서 파닉스도 배웠습니다.

영어 철자 학습을 위한 파닉스 패턴
그것이 단어에 적용하고 읽는 방법입니다.

병음을 배운다고 해서 영어 단어를 100% 읽을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하지만 영어 단어를 읽고 쓰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1. 알파벳 블록

Alpha Blocks는 영국 BBC에서 제작한 파닉스 교육 영상입니다.

각 알파벳 문자는 고유한 문자 소리를 내고 다른 성격을 가집니다.


https://www.youtube.com/@officialalphablocks

https://www.youtube.com/@officialalphablocks

www.youtube.com

알파블럭스는 영상이 많아서 뭘 먼저 보여드릴까 고민했는데

정해진 순서는 없으니 아이에 맞게 진열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유투브에 올라와 있어서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았어요 레벨별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순위 순서는 빨간색 등급(1단계) → 주황색 등급(2단계) → 노란색 등급(3단계)입니다.


그린 레벨(레벨 4) 이것은 bule 레벨(레벨 5)입니다.

알파블럭스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각 글자에 대한 캐릭터 설명과 워크시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편지 설명도 함께 읽고, 아이들이 흥미를 갖게 하고, 숙제를 프린트하고, 색칠하며 함께 읽어요!

https://www.learningblocks.tv/alphablocks/home

알파벳 블록 | 학습 블록으로 배우는 재미를 더하다 | CBeebies Show

문자 블록, 숫자 블록 및 색상 블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www.learningblocks.tv


2. 유치원 준비

미국에서 100개 이상의 상을 수상했으며 미국과 캐나다의 가정, 학교 및 교육 기관에서 아이들의 학습 자료로 자주 사용됩니다.

이 영상은 Alpha Blocks보다 간단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Alpha Blocks보다 Preschool Prep을 선호합니다.

맛이 다른거 같아요


https://www.youtube.com/@PreschoolPrepCompany

유치원 교육 회사

Preschool Prep Company 책과 DVD는 수백 개의 상을 수상했으며 전 세계 수백만 가정과 학교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유치원 준비 시리즈 DVD에는 알파벳 인식, 숫자 인식, 모양 인식, 색상 인식, 일반 단어 인식이 포함됩니다.

www.youtube.com

Prep Lab School은 알파벳뿐만 아니라 파닉스, 숫자(더하기, 빼기, 곱하기), 색상, 도형,

사이트의 말씀과 관련된 영상이 있어서 유용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