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스타일의 대슈하드컬크림 남성헤어제품을 추천합니다

오늘 사용해볼 제품은 올리브영으로 현재 핫한 제품!
대슈 하드컬 크림이라는 남성용 헤어 제품이다.

짧은 머리든 긴 머리든 스타일 만들기가 좋아서 가져온다.

왁스나 스프레이는 너무 독하다고 아무것도 안 하고 나가기에는 좀 그렇다면?올리브영에서 얻은 대시헤어컬크림으로 간단하게 헤어셋팅하고 나가자나는 외출할 때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나가는 편인데 애즈펌 스타일의 머리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앞 뿌리 부분이 가라앉아 너무 치아도 아닌 것 같은 머리가 연출되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그럴 때 올리브영 하드컬 크림을 발라나가면 하드가 아니더라도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꽤 오랫동안 유지해주기 때문에 저에게는 정말 필요했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옥수수 아미노산 단백질 함유로 인해 모발에 영양을 주고 탄력이 떨어져 푸석푸석한 모발에도 상당히 효과적이라고 한다.

특히 두피와 모발에 특별한 자극이 없어 부담스럽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쏙쏙쏙… 분명 같은 사진 같지만 미묘하게 다른 사진이다.

지금은 머리에 아무 제품도 바르지 않은 상태라 조금 푸석푸석한 느낌인 것 같아.전체적인 제제는 매우 부드러웠고 물에서도 꽤 잘 씻겨나가는 제제였다.

특히 향은 전혀 부담없는 은은한 머스크향.발랐을 때는 끈적임이 전혀 없었어.왁스나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그 특유의 끈적임이 싫어서 쓸데없이 바르거나 하는 후회가 들기도 하지만 올리브영 대시 하드컬 크림은 한 번 세팅하고 외출하면 가급적 집에 갈 때까지 머리부터 큰 불편을 느끼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았던 것 같다.

기존에 있던 볼륨 업 컬 크림과는 차이가 있는데다 슈 볼륨 업 컬 크림이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다면 슈퍼 하드 컬 크림은 세팅력이 더 강해지고 무광 질감이어서 스타일링이 오래 간다는 게 이번에 새로 나온 제품의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다.

아무튼 정리하자면 대슈헤어컬크림 좋아하니까 써봐~그럼 안녕하세요!
▼제품 보러가기대시 데일리 슈퍼하드 컬크림 150ml 더욱 강력해진 파워컬링력 무광컬크림 www.hairwax.co.kr#더슈 #올리브영 #헤어컬크림 #컬에센스 #남성컬크림 #컬링에센스 #하드컬크림#더슈 #올리브영 #헤어컬크림 #컬에센스 #남성컬크림 #컬링에센스 #하드컬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