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종로HQ 22/23 벨톤 보청기 베스트 파트너 선정, 신제품 ‘어치브’ 특별할인 @재구매 보상판매 추가 적용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동시 운영

2022~2023 벨톤 보청기 베스트 파트너 선정, 신제품 “아카이브”(성취하다)특별 프로모션

Hearing & Hearing Aid Aid Expert Group의 전국 직영 매장인 Wave Hearing은 올해와 작년에 덴마크 GN Group Belton Hearing Aids로부터 Best Partner Award를 수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웨이브히어링은 벨톤 보청기의 우수성과 편의성을 알리고, 난청 고객에게 웨이브히어링만이 제공할 수 있는 보청기 및 보청기 전문성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송욱 대표는 “웨이브히어링의 전국 11개 직영 매장은 보청기 전문가, 청력사, 청각 전문인력으로 구성돼 보청기 및 보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님 보청기 구매 후 센터부터 애프터서비스까지 모든 것이 체계적이고 전문적이며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율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이 저희가 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라고 덧붙였다.

Wave를 받아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히어링 서비스 고객을 위해 새로 출시한 어치브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2023년 3월 출시된 벨톤 보청기의 ‘어치브’는 개방형 보청기(RIC) 형태로 충전식과 비충전식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Enhanced Noise Hearing”은 다자간 대화에서 말에 대한 집중도를 향상시켜 식별력을 높이고 “Strong Directionality”는 주변 사운드 매핑의 범위를 확장하고 더 빠른 청취 모드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소리를 더 선명하게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초고화질 핸즈프리 통화/라이브 방송’은 보청기로 통화, 음악, 오디오를 직접 보청기로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들을 수 있어 청각장애 청소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매장을 방문하셔서 시상식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Achieve” 뿐만 아니라 IMAGINE CIC(Imagine In-Ear Hearing Aids) 및 IMAGINE ITC/ITE(Imagine In-The-Ear 충전식) 보청기 에이즈)도 추가 할인가로 출시되어 센터에 방문하시면 모두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Wave Hearing 대표번호 또는 가까운 다이렉트 매장으로 전화하여 오시는 길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