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세대 MZ, 엔워크시대
현 시대는 n-jobs의 시대입니다.
새로운 부업이 계속해서 등장합니다.
곧 붉은 바다가 될 것입니다.
먹고살기가 어려운 요즘, 똑똑하게 돈을 버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급격히 늘었습니다.
오늘은 지식과 정보, 곧 아는 것이 힘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아는 것 이상입니다.
사용 방법은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부자가 되는지 아닌지를 결정합니다.
최근 스마트스토어, 쿠팡파트너스, 도매위탁판매 등 많은 부업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YouTube에는 끝없는 강의 스트림과 전자책이 있습니다.
그 중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과일 위탁판매’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과일 위탁이란?
엔잡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일반위탁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요컨대, 제품을 제공하고 시장에서 판매하는 공급자가 제공하는 것입니다.
매도가 이루어지면 이익을 소비하는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일도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과일을 공급하는 공급자(농장/농가)를 연결하여 판매하고 수익을 내는 구조이것은.
일반 공산품의 경우 스마트스토어가 대두되면서 경쟁이 치열해 진입이 어려운 상황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이미 붉은 바다로 변해 있었다.
따라서 이 과일 위탁에는 몇 가지 특별한 이점이 있습니다.
상품과 다른 그 과일은 면세품이니까 면세입니다수업
최대한 많은 계절 매물보다 찾는 사람이 더 많음예.
농산물의 경우 맛이나 품질이 우수하면
재구매율이 매우 높아 일반 고객 기반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큰 장점입니다.
반품 많은 자본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피해또한 많이 있습니다.
과일은 제철이어야 하기 때문에 농장에 연락하고, 방문하고, 만나고, 계약하고,
순간을 포착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 사업은 시간이 많지 않거나 조금 부지런한 사람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
(하도록 하다 과일에 대한 약간의 지식과일에 대한 관심과 호감이 어느 정도 있는 것이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
또한 과일 위탁 판매는 “마케팅”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상세페이지나 프로모션 작성이 서툴다면 업체에 맡기셔야 합니다.
본인,
자본이 많이 빠져 나가고 있기 때문에 상당한 위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일 판매 위탁 금액 마케팅 인지도예, 시간에 따라 근민빠르게 움직이는,
사람을 잘 다루는 사람잘 맞는 것 같아요.
과일 위탁 절차
과일 위탁판매 과정을 큰 박스에 간단하게 나열하면,
< 农场采购 - 农场联系 - 会议准备 - 农场会议 - 贸易展制作 - 智能商店设置 - 促销 - 销售 >
대충 그렇습니다.
자세히 보면 손발(?) 이 꽤 많고, 많은 노력과 자신감, 끈기, 용기가 필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매는 없어서는 안될 생활필수품도 긍정적인 요구왜냐하면
끝까지 배우고, 노력하고, 인내하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과일 위탁 챌린지
저도 이 과일 위탁을 연구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실천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많은 정보를 찾고 얻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시지만 진입하기 쉬운 업종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공격적이고 끈질기며 의도적으로 철저하게 처형된 사람에게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과일 위탁 판매를 하면서 조명의 변화와 경험을 하나하나 기록해 보았습니다.
방문객들과 정보를 공유할 계획입니다.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엔잡의 시대,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사업과 부업을 통해 소득 이상의 소득을 벌고 싶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