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슬립 로맨스 대만 영화

출처 영화 외형 (2022) 想見你

대만 드라마의 외형 소재를 그대로 새롭게 만든 영화

영화의 외형은 드라마의 외형의 소재를 그대로 가져오면서 다른 스토리로 만든 영화입니다.

스켈레톤은 마찬가지이지만, 스토리를 어떻게 해방할 수 있는지는 드라마와 영화는 확실히 다르다.

드라마의 외형의 스핀 오프이거나, 에필로그를 기대했지만, 드라마와는 전혀 다른 내용이었습니다.

드라마상의 주인공들의 이름과 성격도 그대로, 대신 공간과 시간이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와 조금 다른 느낌을 받으면 멀티 버스감이 없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우바이의 마지막 댄스를 들으면서 타임 슬립을하는 내용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드라마의 주인공이 그대로 돌아왔다.

주인공은 역시 드라마 같은데 모주재의 역할이 많이 줄어들어 조금 아쉽게 새로운 캐릭터 양하오라는 인물이 등장합니다.

황위시안과 정윈루는 가요영이 리츠웨이와 왕취안성은 허광했고, 모재재는 시백우가 연기했다.

가가영은 2006년 데뷔한 유치원 교사 출신의 배우이며 이미 대만에서는 톱 여배우 중 하나입니다.

하늘 윈루와 황위 시안의 차이라면 눈 아래에 있는 점의 차이입니다만, 실제의 가연은 눈 아래에 점이 있습니다.

가연성의 다른 매력을 더 보고 싶다면, 넷플릭스의 엄마, 농담을 그만두는 등의 작품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허광한은 대만의 배우이자 모델, 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미 한국에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그의 푹신푹신한 느낌은 여름날에 우리라는 영화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시백은 대만의 배우로, 3명의 주인공 중에서 실제로는 가장 나이가 젊습니다.

타이페이와 타이난 배경

영화에서 가장 많이 나온 것이 타이베이 101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만 타이베이시에 있는 초고층 빌딩으로, 새해에는 실제로 불꽃놀이가 열리는 장소입니다.

리츠웨이와 황위시안이 새해 불꽃놀이를 보기 위해 공원에서 타이베이 101 야경을 즐기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 공원은 도라야마 미네마 경대라는 곳입니다.

그리고 주인공들을 이어받은 버블 티는 대만의 버블 티 체인점인 노호차 가게의 버블 티이며, 황지안이 아르바이트하고 있던 가게는 로호차 가게 마쓰야마점입니다.

타이난에서는 1933년에 지어진 철도역입니다.

총평

드라마의 외형의 주인공들을 다시 만난 영화의 외형. 타임 슬립과 타임 루프로 조금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고, 그 무한 뫼비우스의 띠를 2시간 이내에 보여주는 것은 조금 힘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드라마의 외형을 재미있게 본 팬으로서는 드라마의 주인공들을 다시 만난 것만으로 기쁜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드라마의 인기로 영화도 제작되어 리메이크 뉴스도 들려오고 있습니다.

3분기 넷플릭스를 통해 여러분의 시간 속에서의 작품으로 한국판의 상견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우바이의 마지막 댄스를 들으면서 외형을 떠올려 보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