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갱스터 블랙 명작 “신세계”

1. 줄거리

경찰청 수사기획과장 강(최민식)은 대한민국 최대의 조직폭력배 김문을 조직적으로 통제하고 관리하고 싶어한다.

이 패거리가 전멸해도 또 다른 패거리가 등장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기존 조직을 잘 관리하는 것이 좋기 때문이다.

그래서 강 부장은 신참 경찰 이자성(이정재 분)에게 진먼 내부 잠입 수사를 제안한다.

동시에 리더 금월(이정용 분)이 갑자기 사망하고 조직의 가장 강력한 자리가 공석이 되었고 후계자 쟁탈전이 시작됐다.

진위에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강 부장은 진위에의 후계자 결정에 적극 개입하기로 한다.

하지만 이재성은 자신의 정체가 드러날 수 있는 잠복 수사에 지쳐 그저 평범한 삶을 살고 싶어하지만,Jiang 감독은 Ren Zaicheng에게 계속해서 새로운 지시를 내리고 그를 보내지 말라고 지시했습니다.

결국 자성은 경찰로서의 소신과 8년간의 의리 사이에서 갈등을 빚게 된다.

공항에서 강 부장은 중국으로 떠나려는 정창에게 별도의 전화를 걸었고, 제3자인 이정구(박성웅 분)의 비리 정보를 넘겨받아 금월조직을 소외시키려 했다.

). 정리하다.

충청은 강 부장에게 그룹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중국 해커가 강 씨와 관련된 모든 것을 조사하게 하십시오. 그 결과 그는 경찰 스파이가 골든문 조직에 잠입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스파이는 바로 이자성과 함께 바둑을 연기하는 신우(송지효)다.

결국 조직에 잠입한 경찰 스파이 신위는 자성 앞에서 살해당한다.

Li Zicheng도 자신이 발각될까봐 점점 더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장 감독은 권력에 굶주리고 잔인한 상습범 지도자 리정구를 찾아가 그를 정칭과 갈라놓는다.

한편, 강 부장은 이자성에게 상대적으로 힘이 없는 장인(최일화 분)을 자신의 상사로 임명하여 Jin Yue를 통제하도록 지시합니다.

Zhengchang은 Li Zhongjiu의 조직에 찔려 입원했으며 죽기 전에 인공 호흡기를 벗고 Zicheng에게 유언을 남겼습니다.

Zhengchang은 Li Zicheng이 경찰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으므로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조직과 경찰 중 하나를 선택하게하십시오.
이자성은 정청의 뜻을 들어 자신이 경찰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들을 한 명씩 죽여 조직에 남기로 결심한다.

강 부장과 가오 부장(주진모)은 중국인 킬러들에게 살해당했고, 현실에서는 매력을 잃고 금달 조직을 장악하려는 대장장이까지 죽였다.

자리가 주어집니다.

과거 Zheng Chang과 Li Zicheng은 고향 Lishui에서 처음 만났고 지금은 형제와 같습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두 사람 사이에는 형제 같은 친밀감이 있는데, 표면적으로는 경찰인 강서장은 친절해야 하고, 조폭 정창은 악해야 한다.


새로운 세계

2. 영화 정보

개관시간 : 2013.2.21

등급: 청소년 이용 불가

장르: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134분

출연: 이정재(이자성), 최민식(강과장), 황정민(정창), 박성웅(이중구), 송지효(신우)

3. 명대사

한국 느와르의 대표작이자 걸작으로 명대사가 많다.

이중 구

최선을 다해 살아남겠다: 이종구가 조직의 1인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된다면 어떤 대가를 치르겠느냐고 답했다.

죽기 딱 좋은 날씨: 증거 불충분으로 이중구가 구치소에서 풀려난다.

모든 힘을 잃고 관청 사람들이 자신을 죽이러 온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중구의 대사

관공서

들어와라 들어와 엘리베이터에서 이중구 일당들과 싸울 때 정창의 대사

이 밖에도 “어딜 가도 담배는 피워도 돼”, “야 형!
”, “가자, 졸려” 등의 명언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