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 설정 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

유교가 뿌리 깊은 한국에서 사당을 짓는 방법은 어렵고 막연하다.

오늘날의 정보를 잘 이해하고 연구하면 원래 어려웠던 희생이 이제는 쉬운 희생이 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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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상 의례의 기원

    제사를 지내는 동기를 보면 다음과 같다.

    인류가 아직 원시생활을 하고 있던 머나먼 과거, 자연재해, 맹수의 공격, 질병의 침입에 저항하기 위해 하늘과 땅, 깊은 물, 거목, 산, 바다 등 모든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었다.

    , 조상. 즉, 인체의 보전을 기원하는 행위가 제사를 드리는 동기라고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자연의 변화, 특정 공격자, 질병으로부터 인간을 보호하기 위한 수단으로 행해졌던 제사는 중세와 근대 동양에서 유교의 영향을 받아 점차 조상숭배로 변모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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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로부터 한국의 조상숭배는 자연을 숭배하는 제사, 하나님께 제사를 드려 복을 기원하는 제사로 행해져 왔다.

    삼국시대 이후 자연신에게 제사를 지내던 제사는 점차 왕족이 대중 앞에서 행하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으로 발전했다.

    특히 고려 중기 이후에는 유교의 유입과 함께 지배계층, 즉 지배계층을 중심으로 조상제사가 급속히 확산되었다.

    예서(禮書)에 “천자는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왕자는 산천에 제사를 지내고, 군자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이런 예절이 사회에 쉽게 퍼지지 않았다.

    16세기 중반에는 신유학이 심화되면서 귀족 사회에 주자의 제사가 정착되었고, 주희가 규정한 4대 조상까지 조상을 숭배하는 전통이 있었다.

    오늘날에는 이를 단순화하여 2대째 이어오고 있으며, 조상에 대한 존경과 추모의 표시로도 사용된다.

    조상 플랫폼을 배치하는 방법

    조상 플랫폼을 배치하는 방법

    사람이 죽으면 제사를 지낸다.

    고인을 추모하고 기리는 마음으로 매년 기일에 조상숭배를 드린다.

    조상 의식이라는 단어는 영어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한국의 전통문화와 얽혀 있는 단어이기 때문일 것이다.

    조상숭배는 한마디로 죽은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식이다.

    그러나 체계화된 종교문화보다 오래된 한국의 제례는 이렇게 간결하게 설명하기에는 전통의 뿌리가 너무 깊다.

    대부분의 일신교 국가에서 기념일을 축는 것은 개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대가족이 모여 음식과 음료를 나눌 수 있는 장소가 없습니다.

    한편, 한국에서는 조상제사 후에 술과 음식을 나누는 풍속이 가족 간의 우정과 화목을 다지는 의미를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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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상을 차리는 방법 – 기념일 제사

    조상이 돌아가신 날 추도식을 거행합니다.

    한국에서는 전통적으로 의례 제사가 모든 제사보다 우선시되며 제사 준비가 가장 광범위합니다.

    제사는 다른 제사와 달리 죽은 자를 위한 제사이므로 죽은 자를 사당이나 지역제사에 모시며 제사 방법도 독신이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대부분의 가족이 가장과 그 배우자와 함께 예식을 올리는 것이 관례입니다.

    이는 인정으로 인해 한 사람에게만 유감을 표한다는 뜻이나, 부모가 함께하는 시제나 현재의 제사를 잘 치르지 못한 이유의 풍습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Jill에서는 신중함과 행동의 의무가 특히 강조됩니다.

    이날 그들은 술을 마시지 않고 고기를 먹지 않고 음악을 듣지 않으며 검은 옷, 흰 옷, 흰 띠를 착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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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상을 차리는 방법 – 길제(吉祭)

    길제는 담제 행사 다음 날, 평상일이든 해일이든 상관없이 거행되는 제사를 가리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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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조상숭배 예절을 어떻게 세우나 – 사계절 예절

    사시제는 사계절(음력 2·5·8·11월) 중간에 증조부모와 후손의 조상이 모이는 합동제사이다.

    시제를 정재라고 하는데 조상숭배의식을 가장 잘 대표한다.

    일종의 명절이기도 한 이 날은 조상숭배가 끝나면 잔치를 베풀고 친척과 이웃을 초청하여 술과 식사를 대접한다.

    그러나 조선시대 이후 기재의 강조와 함께 시제의 인식은 점차 사라진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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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제사 때 상 차리는 방법 – 산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순서

    묘사와 제사에서는 삼신의 제사가 먼저 행해진다.

    이때 그들은 향도 양털도 없이 살았다.

    또한 사찰 전체에 산신 제사도 있지만 사찰 전체의 입장과 절차에 따라 진행된다.

    설날과 추석에 행하는 의례는 오늘날 제례의 상징으로 중요하게 여겨지지만 과거에는 의례가 아닌 속절로 불렸다.

    그렇기 때문에 샘플 책자에 이 휴일을 포함시킨 선례가 없습니다.

    희생은 산 자를 위해 준비된 단순한 희생 행위라고 할 수 있다.

    시제에서 의례는 조상 의례 대수학에서 조상을 한곳에 모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가정에서 4대가 증손자까지 자원봉사를 했고, 증조부모는 어린 조상들과 함께 지켰다.

    과거에는 설날에 집에서 제사를 지내고, 한식을 먹고, 중추절에 묘지에서 제사를 지내는 것이 흔한 일이었지만 이제는 모두가 집에 머무는 것이 습관이 되었습니다.

    조상 숭배는 절차가 간단한 비공식 의식입니다.

    와인은 축하 없이 한 번만 재배됩니다.

    이 밖에도 떡국, 국수, 떡 등 제철음식을 올려 밥 없이는 국이 없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가정에서 중추절과 설날에 밥과 국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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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상을 차리는 방식 – 선조

    가예족의 조상숭배는 첫째 조상부터 다섯째 조상까지의 조상숭배로 나뉜다.

    전자는 조상의 직계 후손들만이 연행하며 매년 동지에 행해진다.

    선조는 가문과 부하의 선조이며, 동지는 음기에 양기가 처음 나타나는 때이다.

    리춘은 모든 것의 회복의 시작이며, 전설에 따르면 조상과 닮아서 이날 제사를 지낸다.

    절차는 주로 사시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사를 시조의 직계 후손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제공할 의무가 없거나 현대에 와서 이러한 제사를 모두 치르는 것은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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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상위 테이블 설정 방법 – 테마

    대상은 25개월, 즉 만 2년에 끝나는 의식인데 윤달은 초상에서 정하지 않고 2주년에 번갈아 가며 의식을 치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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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조상제사상 차리는 방법 – 부모제(이제)

    매년 9월에는 부모를 위한 계절별 조상숭배식이 정기적으로 열린다.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계절이기 때문에 9월에 합니다.

    대부분의 절차는 시제와 동일하며 인사말의 문구만 약간 다릅니다.

    부모의 희생을 특별히 제쳐두는 이유는 그들의 우정이 다른 조상들과 비교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늘은 다음날 하기가 쉽지 않고, 부모님의 기념일에도 하기 어려우니 기념일에 하는게 더 편합니다.

    테이블을 설정하는 방법

    식탁 위의 모든 음식의 방향은 조상의 이름이 적힌 곳을 중심으로 맞춰야 합니다.

    지금은 정해진 음식이 없기 때문에 전통 방식을 기준으로 삼으면 신위 기준의 첫 줄을 반서강동이라 해서 밥은 서쪽에, 국은 동쪽에 놓는다.

    서쪽에 있어야 합니다.

    실증기준 3열은 동두서미라 하여 물고기의 머리는 동쪽을 향하고 꼬리는 서쪽을 향하게 한다.

    신위벤의 5열은 숙서생동이라 해서 서쪽은 익힌 채소, 동쪽은 생김치를 넣는다.

    Xinweiben의 여섯 번째 행은 Hongdong Baixi라고합니다.

    서쪽에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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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적합한 음식

    빨간 생선은 테이블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과일 사이에 과일을 붙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복숭아의 경우 제사 때 조상이 후손에게 음식을 받으러 오지 않는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어 귀신을 쫓아낸다는 과일로 보았다.

    흰살 생선을 대접할 때는 끝에 이가 있는 생선보다는 고등어, 갈치, 참치, 꽁치 등의 생선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마늘이나 파프리카로 조리한 음식은 조상을 보호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제사상에 올리는 음식은 대부분 소금으로만 조리한다.

    현대에 와서 제사상을 차리는 방식은 꼭 전통적인 방식을 따를 필요는 없지만, 고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상으로 차리는 경우가 많다.

    돌아가는 방법

    Jiangxin 제주는 향을 피운다.

    가정부는 잔에 포도주를 붓고, 제주 사람들은 양털그릇에 포도주를 세 번 붓고 두 번 절을 했다.

    신이나 묘지를 안치할 때 다음 참신을 먼저 수행한 다음 신 업데이트를 수행하십시오. 묘지에서는 머리그릇 없이 땅에 뿌릴 수 있다.

    그것은 참신한 기계와 같습니다.

    모두 두 번 절합니다.

    제주 희생. 기제사와 달리 제주에서는 와인을 테이블 위의 글라스에 직접 붓는 것이 일반적이다.

    수저에 젓가락을 올려놓고 삽시정저떡국이나 송편에 틈을 냅니다.

    모든 지자체가 잠시 정중하게 서있었습니다.

    네 가지 위대한 선물을 수확하십시오. 가능하면 뚜껑을 덮으세요. 모두 두 번 절합니다.

    Shaoxing과 Hewen, libation을 사용하면 다시 가져 가십시오. 철상과 남근 의식과 동일합니다.

    식탁을 치우고 음식을 나눕니다.

    제사를 지내는 법을 배웠습니다.

    제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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