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 성수기 지났나요?

생성적 인공지능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말하는 모든 것은 OpenAI의 ChatGPT, Microsoft의 Bing 및 Google의 Bard입니다.

뉴욕 시립대 퀸즈칼리지의 더글러스 러쉬코프는 그런 AI 소프트웨어는 이미 정점을 지났고 앞으로 우리가 마주하게 될 AI는 현재 모델을 훨씬 능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우리는 OpenAI, Google의 DeepMind, Meta와 같은 기존 AI 플랫폼에서 구현된 응용 프로그램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돌이켜보면 현재 수준은 AI 1세대라고 할 것입니다.

Rushkov에 따르면 현재 AI는 단순히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터넷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모델입니다.

한 AI가 다른 AI보다 2년 앞서 있다는 것은 단순히 이 AI가 2년 전에 테스트되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미래의 AI는 현재보다 학습하는 데 훨씬 적은 데이터가 필요하므로 전체 생태계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Rushkov는 “더 많은 차원, 프랙탈 형태의 학습 모델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ChatGPT는 새로운 플랫폼이지만 현재 세대의 챗봇은 정체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ChatGPT는 AI의 발전 단계 중 하나일 수 있지만 현재의 형태로는 앞으로 큰 발전을 기대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 자체.”


생성 AI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개념입니다.

Bing은 여전히 ​​초대 기반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Google의 Bard는 베타 버전입니다.

또한 실제로 파이프라인에 유사한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이 단계의 ChatGPT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주된 비판은 부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잘못된 결과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빙도 예외는 아닙니다.

Microsoft는 Bing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이 보다 안정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이 시간이 현재 수준의 서비스를 완성하는 데 사용되었는지, 아니면 더 실질적인 발전으로 이어질지는 아무도 확신할 수 없습니다.

야후 파이낸스, 챗GPT는 1년도 안됐지만 전문가는 AI 모델 ‘피크 아웃’ 2023년 2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