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을 하루도 안하면 몸에 힘이 빠지나요?

저는 취미생활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취미생활자입니다.

여러 가지 취미를 갖는 것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으로 이어진다고 믿습니다.

~의

실제로 참으로 가끔 웃으면서 “숨쉬는 게 취미야”라거나 “취미가 취미가 아니다”라고 말하기도 한다.

~의

~의

그리고 사실 게으른 사람들은 바쁘다는 핑계로 특정 취미를 할 수 없다거나, 먹고 살기 바쁘다는 핑계를 대지만 취미생활을 할 여유가 없다고 합니다.

~의

취미가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돈과 시간만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의

~의

하지만 CF의 광고에 “너 수고했어, 가자”라고 적혀있듯이 우리가 기계처럼 살고 일하기는 힘들다.

게다가 취미도 없이 쉬는 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매우 위험한 상황이다.

~의

이러한 사람들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즐거움이나 활동을 거의 경험하지 못하여 삶의 질과 삶의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으며, 실수를 하면 삶의 의욕까지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의

~의

그래서 현재 은퇴 연령이 다가오고 있거나 적절한 취미나 관심사가 없는 경우, 은퇴 후에는 급격한 환경 변화로 무기력에 빠지기도 하고 심한 경우 우울증까지 앓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취미를 한두 가지 미리 해보는 것도 좋다.

~의

Fire Nation이 되든 Golden Age가 되든 취미 없이는 평생 피곤하거나 무기력할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 취미는 여행, 독서, 영화 감상, 음악 감상, 사진 찍기, 테니스와 배드민턴, 일주일에 한 번 등산, 하루 열 걸음 걷기, 블로그 등입니다.

~의

~의

취미를 갖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집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낭비하는 약간의 시간을 활용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물론 TV나 유튜브를 보는 것도 취미가 될 수 있다.

~의

개인적으로 제 취미 생활은 적절한 균형과 조화입니다.

집에서의 스마트 라이프와 자연의 스마트 라이프의 조화와 균형이기도 하다.

당장 취미가 없다면 취미부터 시작해보자.

~의

하지만 지금 당장은 힘든 현실 속에서 살아가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취미를 계속 추구하다 보면 삶의 여유가 더 생기고 스트레스도 줄어들기 때문에 아마 더 즐겁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의

~의

너무 사소하고 쉽게 지나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취미가 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지금은 삶의 만족을 위해 소소한 사치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적어도 하나의 적절한 취미를 가질 시간입니다.

~의

반려동물, 반려식물처럼 반려 취미도 희망이 되고 많은 사람들이 취미를 준비하고 즐기려고 합니다.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과 함께 미래에 대한 새로운 희망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의

~의

오늘날에는 직업으로 연결되는 취미와 인간관계 확장으로 인해 스타가 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사람들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의

취미가 없는 사람은 취미가 없는 사람만큼 흥미롭지 않다는 말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취미를 은퇴하고 시간이 더 있을 때 하는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의

좋은 취미는 평생의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젊을 때 취미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는 말이 있고, 취미를 단순한 놀이로 보아서는 안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의

~의

일주일에 적어도 두 번은 테니스나 배드민턴을 칩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고 지금은 코로나 팬데믹 시대이기 때문에 실내 스포츠보다 야외 스포츠와 야외 활동이 더 대중화되고, 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의

위의 취미 외에도 캠핑, 자동차 캠핑, 자연 속으로 들어가는 취미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자연 속으로 들어가는 것은 겨울에 가장 즐기는 일이다.

~의

~의

주말마다 산행, 트래킹, 등산을 하게 되면 시간 날 때마다 산을 찾거나 좋은 길을 가세요. 등산은 평지를 걷는 것과는 다른 자연이 부여한 스쿼트 운동의 장이다.

~의

평지에서는 10,000보를 자신 있게 걸을 수 있지만 산간 지역에서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정상을 정복한 기쁨, 소소한 성취와 성공, 좋은 기분, 정상에서 오는 힐링과 힐링은 여전히 ​​좋은 것 같다.

~의

~의

캠핑(chabak)은 미니멀 라이프입니다.

저는 이런 일을 많이 하는 경향이 있어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10년 전에는 거실 텐트를 설치하는 데 거의 3시간이 걸렸다면 지금은 20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최소한의 캠핑 장비만 가지고 다닙니다.

~의

그것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이든 풍토병이든, 그것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현명한 가정생활도 좋지만 현명한 취미생활도 중요합니다.

야외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자연과 친해지는 것은 건강하고 행복한 부자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조건입니다.

~의

~의

산은 자연이 주는 선물이고 산사람은 늘 산과 함께 해야 한다.

그 선물만 보고는 인생의 아름다움을 알 수 없지 않습니까? 상자를 여는 것은 자연에 대한 예, 선물에 대한 예, 내 삶에 대한 예입니다.

~의

물론 부자들이 좋아하는 취미는 등산과 골프다.

결국 직원 동아리 활동을 지원할 여윳돈이 있어서가 아니다.

우리는 직원들이 취미를 통해 더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의

~의

매니저는 일의 ‘특수한 부분’과 취미의 ‘일반적인 부분’이 만나 조화를 이루길 원한다.

취미는 평생의 동반자가 되며 우리가 먼저 포기하지 않는 한 결코 우리를 혼자 두지 않습니다.

~의

취미는 많지만 취미를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평생 반려동물 취미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의

~의

세상은 넓고 취미는 많다.

취미에 성실하면 삶에도 성실하다.

~의

부자를 입다

하루종일 취미가 없다면

내 안의 힘이 사라졌다.

~의

부자를 입다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