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의 자연탐방에서 잊을 수 없는 여행지 1

#테르지트렐로

테를지는 수도인 울란바토르에서 북동쪽으로 약 80킬로미터(5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몽골의 외딴 Tubu 지방에 위치한 경치 좋은 계곡입니다.

놀라운 자연이다 아름다움과 야외 레크리에이션 기회로 유명한 몽골의 인기 관광지보지 않았다.

Terelj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2932제곱킬로미터(1132마일)에 달하는 Terelj 국립공원입니다.

이곳은 시베리아 아이벡스와 눈에 잘 띄지 않는 눈표범을 포함하여 많은 희귀하고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 종의 서식지입니다.

공원은 독특한 모양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거북바위또한 다음을 포함하는 독특한 암석이 특징입니다.

Terelj는 펠트와 나무로 만든 둥근 천막인 전통적인 유르트로도 유명합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편안하고 진정한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유르트에 머물기를 선택합니다.

승마, 하이킹, 암벽 등반도 Terelj에서 인기 있는 활동이며, 이 지역에는 이러한 경험을 제공하는 여러 여행사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Terelj는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과 야외 모험을 제공합니다.

몽골 여행시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차강소브랑가차강 수바르가(Цагаан суварга)

Цагаан суварга(Tsagaan Suvarga)는 몽골 남부의 Önnögovi 지방에 위치한 독특한 지질 구조입니다.

주변 사막 경관에서 솟아오른 일련의 깎아지른 듯한 절벽과 협곡으로 구성된 자연의 경이로움입니다.

“Tsagaan Suvarga”라는 이름은 몽골어로 “하얀 탑”을 의미하며 절벽은 수백만 년의 침식과 퇴적의 결과인 흰색과 베이지색에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절벽은 가볍다
특히 해질녘에 황금빛으로 빛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보지 않았다.

Tsagaan Suvarga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지질학에 관심이 있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방문객들은 절벽을 따라 하이킹을 하거나 협곡을 탐험하거나 단순히 주변 사막 풍경의 숨막히는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아이벡스, 아르가리, 사막여우 등 다양한 야생동물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자연 명소 외에도 Tsagaan Suvarga는 중요한 역사 및 문화 유적지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은 수천 년 동안 사람이 거주해 왔으며 주변 언덕과 계곡에서 여러 고대 암각화와 암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Tsagaan Suvarga는 자연의 아름다움, 지질학 및 역사에 관심이 있는 몽골을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저것 지구상의 다른 곳과는 다른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욜링감Ёлын AM (욜린 암)

“Eagle Valley”라고도 알려진 Ёлын Ам(Yolin Am)은 몽골 남부의 Gobi Gulvansekan 국립공원에 위치한 경치 좋은 협곡입니다.

몽골 협곡 “Yol”로 알려진 Lammergeier 독수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되었습니다.

Yolyn Am은 몽골의 숨막히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자 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협곡은 계곡 바닥 위 200m의 절벽과 협곡을 흐르는 작은 강으로 유명합니다.

강은 인근 빙하에서 공급되며 더운 여름에도 물이 차갑고 맑습니다.

Yolyn Am은 아이벡스, 아르갈리, 여우 등 다양한 야생 동물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방문객들은 협곡의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을 하고 주변 산과 사막 풍경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린산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겨울이고 협곡은 얼음과 눈으로 덮여 있고 관광객들은 강 위에 형성되는 얼음 다리의 놀라운 광경을 목격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Jolling Mountain은 자연의 아름다움 외에도 고생물학 연구를 위한 중요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공룡과 다른 선사 시대 생물을 포함하여 고대 동물의 화석이 이 지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Yolin Amu는 몽골의 독특하고 놀라운 자연미와 풍부한 역사 및 문화 유산을 경험하고 싶은 몽골 관광객에게 꼭 봐야 할 곳입니다.



#홍골린엘스

고비사막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첫 번째 선택, 홍고린 엘스

Hongoryn 또는 Khongoryn Sands라고도 알려진 Hongorin Els는 남부 고비 사막에 위치한 몽골에서 가장 큰 모래 언덕 중 하나입니다.

100km 이상 뻗어 있고 높이가 300m에 달하는 모래 언덕은 몽골에서 가장 인상적인 자연의 경이로움 중 하나입니다.

모래 언덕은 사막을 가로질러 부는 바람에 의해 형성되어 오늘날 볼 수 있는 우뚝 솟은 모래 언덕으로 모래를 형성했습니다.

방문객들은 도보나 낙타를 타고 모래 언덕을 탐험하고 주변 사막 풍경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Hongorin Els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모래 언덕이 아름다운 황금빛으로 빛나는 이른 아침이나 저녁입니다.

Hongorin Els 주변 지역에는 여러 중요한 문화 및 역사적 유적지도 있습니다.

인근의 옹기사 유적은 주변 언덕과 계곡에서 고대 암각화를 볼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전반적으로 Hongorin Els는 몽골의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과 풍부한 문화 유산을 경험하고 싶은 몽골을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곳입니다.

모래 언덕 탐험에 관심이 있거나 고비 사막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레드 포레스트 에어즈는 분명 잊지 못할 여행지입니다.

보지 않았다.

~의



#바잔작바얀자그(Bayanzag)

“불타는 절벽”으로도 알려진 바얀자그

몽골 고비사막에 위치한 지질명소이다.

붉은 사암 절벽이 해가 지면 붉고 주황색으로 변하여 “불타는 절벽”이라는 이름이 붙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Bayanzag 주변 지역은 화석이 풍부하고 수년 동안 고생물학 연구의 초점이었습니다.

미국인 탐험가 Roy Chapman Andrews는 1923년에 이 지역에서 처음으로 알려진 공룡 알을 발견했으며 그 이후로 Bayanzag와 주변 지역에서 다른 많은 중요한 화석이 발견되었습니다.

Bayanzag 방문객은 도보로 해당 지역을 둘러보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