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가쁨과 두통을 유발하는 안전 인증 로고가 있는 산업용 방진 마스크 ​​냄새

산업용 방진 마스크를 쓰고 현장을 둘러보니 숨이 가쁘고 재채기가 나올 것 같았습니다.

제대로 확인하면 의심스러운 마스크입니다.

현장에서 일하실 때 마스크 착용에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마스크는 호흡기에서 다르게 반응합니다.

. 2021년 크리스마스에도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직접 착용해야 합니다.

. 하지만 회사 현장에서 일할 때도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따라서 착용하는 마스크의 종류에 따라 신체의 반응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산업용 방진 마스크

고객의 안전 관리 오랫동안 잃어버린 부서 현장 검사 나오다 산업용 방진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입다 현장으로 가자 ~이 되다. 대개 산업청바지 마스크 쓰다 숨 쉬다 몸이 좋지 않다 나는 느낀다 어쩔 수 없이 마스크를 쓰고 입다가다 현장에서 가자 ~이 되다.

현장에서 나가 하지만 발급자로부터 완료. 그래서 공장 앞 고객 직원 방금 나왔어요 기다리다 가지다. 하지만 초라한 마스크에서 발사 화학 물질 만료 그래요 수시로 마스크를 착용 ~ 사이 공기 하는 동안 숨 쉬다 완료.

50약 1분 공장 문앞에서 약 7명 대기 주문자 직원들이 왔다 갔다 가지다. 그 중 오늘 안전 책임이 있는 주요한 우위 장소 어디에나 둘러보기 시작. 닫힌 공장처럼. 문제가 될 것입니다 아니 예상했지만 할 수 없다 일이 일어나기 위해 예방하다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이동하다.

저도요 함께 움직임에 따라 마스크를 통해 새로 고침 공기 숨 쉬다 완료. 냄새가 나다 나는 많이 비행 나는 또한 이곳과 다른 곳을 방문했다.

일하다 행위 어딘가에 방문하여 30몇 분 안에 ~을 통해 현장에서 보안 상태 확인하다 요약하다 ~이 되다.

현장에서 함께 둘러보다 그런 다음 사무실로 산업에 들어가다청바지 마스크 쓰다 내가 갈 때 내 숨 내가 예민한건지 모르겠어 두통 발생. 재채기 할 것 동일한 느낌도 들었지만 재채기까지 하지 점 완료. 그러나 산업용 마스크는 로 인한 두통 일할 때까지 마지막.

퇴근 후 저녁을 먹다 하다 아기 놀다 바라보다 저녁을 봐 보내다모두. 아기가 태어난 후 약 270일 덜 울 것 같지만 베이비 100그 어느 때보다 울다 물건 마치. 자세한 이유 알다 하지만 분명히 주택 관리 상황이 어떻든 사용 할 것이다.

아기 놀다 바라보다 보는 동안 그래요 최근 아내에게 구매 한 왼쪽 나는 물었다 한 상자 남음 완료. 그래서 만다린 오렌지 2 먹다. 틀림없이 아기의 보이지 않는 빠른 그것을 제거. 그리고 아기 거의 잠이 들었어 그 무렵 우리도 아기 옆에서 잘 자다 준비하다 완료.

아기 취침 시간 잠이 안와 ~에 관계없이 ~에 관계없이 정확히 전혀 모른다 아니요 밤 11시시간이 맞을 때만 비처럼 들었다. 저도요소유하다 ~을 위한 폐쇄 가지다 갑자기 재채기가 여러 번 결국 된다 거실에 혼자 나오다 ~이 되다.

거실에서 혼자 자다 ~을 위한 눕기 쉬운 잠들지 않았다 완료. 오늘이야 산업청바지 마스크 취한 코 매우 예민한 물건 동일한 다시 생각 해봐 시험을 마친. 그래서 하나 꺼내서 먹었어요 아니요 반품 재채기 가능한 느끼다 받았다.

그 순간 오렌지 히스타민 예민한 쿨쿨 민감하게 만드는 ~인 것 같다. 그 다음에 오늘 산업황금 가면의 영향으로 매우 민감할 것이다 그리고 오렌지 히스타민에 민감한 쿨쿨 민감하게 만들다 재채기를 일으키다 ~처럼 추측하다.

그러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부인 부엌에서 내가 재채기를 많이 하면 아내가 많이 먹어 이것을 추측 ~이 되다. 그리고 새로운 주방 구매 한 도마 가지다, 새 도마도 재채기를 유발하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

그것에 대해 7수개월 후 하청업체 본사가 다시 현장을 방문해 현장 안전 감독을 실시했다.

. 따라서 야생에 나갈 때는 반드시 방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일시적으로 냄새를 중화하기 위해 내 자리 오른쪽 창가에 방진마스크를 놓았다.

7한달 넘게 보류중입니다.

. 방진마스크를 쓰고 현장에 들어갔는데 처음부터 냄새가 나고 숨을 잘 못 쉬었어요.. 더욱 놀라운 7나는 냄새를 없애기 위해 한 달 넘게 공기 중에 두었는데 냄새가 사라지지 않아 숨이 막히는 것 같다.

.

현장에서 보안 검색을 할 때 방진마스크에서 나는 냄새를 막으려 했지만 쉽지 않았습니다.

. 에 대한 305분간의 견학 끝에 사무실에 도착했습니다.

.7몸 상태가 한 달 전처럼 예민해진 것 같아요.. 머리가 아프고 집에 돌아왔을 때 코가 아팠습니다.

.

이러한 증상의 원인이 무엇인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산업용 방진 마스크를 주의해서 착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모든 사람에게 발생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와 같은 증상이 있는 경우 산업용 방진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