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그림 영화 플롯

영화 「숨겨진 피규어」는 2016년 미국의 전기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작의는 마고 1960년대에 NASA에서 일하고 우주 프로그램에 상당한 공헌을 한 3명의 여자의 실화에 근거한다.

이 영화는 캐서린 존슨의 평생을 따랐다(탈라지 P. 헨슨), 도로시본(옥타비어 스펜서 연기), 메리 잭슨(쟈넬모네 연기)은 분리와 차별 시기에 NASA의 랭글리 연구 센터에서 일한다.

수많은 장애물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기술, 지능, 결단력을 발휘했다.

캐서린 존슨은 첫 번째 미국인을 궤도에 발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 수학자였습니다.

도로시본은 NASA의 관리자가 된 최초의 흑인 여성이었으며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문 지식으로 유명했습니다.

메리 잭슨은 차별 장벽을 무너뜨리고 미래 세대의 여성과 과학 기술 분야에서 돕는 수학자이자 항공 우주 엔지니어였습니다.

이 영화 ‘히든피규어’는 인종과 성별에 따라 많은 시설과 기회가 제한된 차별 시대에 여성이 직면하는 도전을 강조한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 여성들은 확실히 그들의 일에 바쳐졌고, 결국 그들이 확실히 받아야 하는 존경으로 인정되었다.

또한 시민권운동의 복잡성과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동등한 권리와 기회를 위한 투쟁을 묘사한다.

영화 연기, 연출, 시나리오는 많은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상업적 성공까지 거두어 전 세계 2억 3500만 달러 이상을 획득하며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한 3개의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다.

. 옥타비아 스펜서는 도로시본 역으로 아카데미 여우 조연상을 수상했다.

이 영화는 여성의 독특한 관점과 기술이 NASA가 큰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다양성이 조직에 미칠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을 강조합니다.

또한 모성과 일과 가족의 균형을 맞추는 주제를 다룬다.

3명의 주인공은 모두 그들 자신의 가정을 가지고 있었다.

여성이 헌신적인 어머니가 되는 동시에 업무적으로도 탁월할 수 있고, 사회가 일하는 어머니도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과 자원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

언급 할 가치가있는 또 다른 측면은 역사적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입니다.

196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의상과 세트장부터 NASA 시설과 장비 세부에 이르기까지 그 기간을 정확하게 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 디테일은 영화에 몰입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이었다.

“숨겨진 그림”은 선구적인 여성의 위대한 성과와 역경에 직면한 그들의 인내심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우주 프로그램의 역사, 여성의 권리, 그리고 시민권 운동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반드시 봐야 합니다.

장애를 극복하고 공통 목표를 향해 함께 일할 때 만들 수 있는 놀라운 실적을 상기시키는 과정을 통해 감동을 주는 데 부족하지 않은 영화였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