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영화 리뷰

《아바타》는 2009년에 공개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SF영화다.

이 영화는 훨씬 미래를 배경으로 하반신 마비 상태의 해병대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류를 위해 자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판도라 행성에 보내진다.

샘워싱턴이 연기하는 해병대는 아바타 본체에 들어가 판도라의 원주민인 나비족과 교류할 수 있게 한다.

이 영화의 눈에 띄는 측면 중 하나는 훌륭한 비주얼입니다.

판도라의 세계는 생물과 환경의 디자인에서 세부적인 것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주의를 기울여 아름답게 실현된다.

그 영화에서 사용되었던 3D 기술은 당시 최첨단이었고, 정말이 새로운 세계에 몰두하는 전반적인 경험을 추가했습니다.

이 영화의 플롯은 선진 문명의 요구와 원주민의 권리 사이의 충돌에 대한 고전적인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제국주의, 환경주의, 그리고 정말 살아있는 것이 무슨 의미를 찾습니다.

조살다나가 연기한 바다와 나비의 공주 네이티리의 중심관계는 이러한 더 큰 테마에 대한 흉통 해설의 역할을 하며 감동적인 사랑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이 영화의 액션 장면도 잘 연출되어 관객을 그들의 자리에 앉게 할 것입니다.

마지막 전투 장면은 흥미롭지만 감정적으로 영향을 주는 시각적인 광경이다.

연기면에서는 샘 워싱턴이 중심 캐릭터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차분한 빛을 발하는 것은 네이티리 역의 조살다나의 차례다.

강하고, 강력하고, 인정한 많은 공주를 그린 그녀의 연기는 눈에 띄게 영화에서 여자를 긍정적으로 표현하는 역할을 한다.

전반적으로 “아바타”는 멋진 비주얼, 매력적인 플롯, 잘 구현된 캐릭터를 제공하는 획기적인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SF영화와 액션영화 팬들이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이며, 이 영화의 주제는 이 영화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오늘도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