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공학 경력

우주 공학은 우주선 및 로켓 설계에서 위성 및 기타 우주 관련 기술의 구축 및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력 기회가 있는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입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우주 공학 작업입니다.


1. 항공우주 엔지니어: 항공우주 엔지니어는 우주선, 미사일 및 기타 비행체를 설계, 테스트 및 제작합니다.

그들은 우주선 설계 및 개발, 추진 시스템, 공기 역학 및 재료 공학과 같은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2. 우주선 시스템 엔지니어: 우주선 시스템 엔지니어는 추진력, 전력, 통신 및 열 제어와 같은 우주선의 다양한 하위 시스템 통합을 관리합니다.

모든 시스템이 원활하게 함께 작동하여 미션 목표를 달성하도록 보장합니다.


3. 위성 엔지니어: 위성 엔지니어는 통신, 일기 예보, 내비게이션 및 기타 목적을 위해 위성을 설계, 테스트 및 구축합니다.

그들은 또한 궤도에서 위성을 제어하고 운영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4. 발사 엔지니어: 발사 엔지니어는 우주선이나 로켓의 발사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모든 시스템이 작동하고 성공적으로 부팅되는지 확인하십시오.

5. 지상 시스템 엔지니어: 지상 시스템 엔지니어는 궤도에 있는 우주선을 추적하고 통신하는 데 사용되는 시스템을 설계하고 유지 관리합니다.

원격 측정, 추적 및 우주선 제어를 위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6. 임무 운영 엔지니어: 임무 운영 엔지니어는 임무 중 함선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우주선이 제대로 작동하고 임무 목표를 달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우주선 팀과 협력합니다.


7. 추진 엔지니어: 추진 엔지니어는 우주선을 추진하는 데 사용되는 로켓 엔진과 추진기를 설계하고 테스트합니다.

그들은 발사체, 인공위성 및 기타 우주선의 추진 시스템을 연구합니다.


8. 구조 엔지니어: 구조 엔지니어는 우주선과 로켓의 구조를 설계하고 테스트합니다.

구조물이 우주 발사 및 운영의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9. 열 엔지니어: 열 엔지니어는 우주선의 열 제어 시스템을 설계하고 테스트합니다.

우주선이 우주에서 발사 및 작동할 때 적절한 온도 범위 내에서 유지되도록 합니다.


10. 전기 엔지니어: 전기 엔지니어는 우주선의 전기 시스템을 설계하고 테스트합니다.

그들은 전력 시스템, 통신 시스템 및 기타 전자 부품에서 작동합니다.


이러한 특정 역할 외에도 여러 시스템 및 하위 시스템에서 작업하는 일반적인 공간 엔지니어링 작업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시스템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관리 및 프로그램 관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주 산업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이 흥미진진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에서 다양한 새로운 직업이 나타날 것입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