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트 효과 자극 부위 종아리 운동 종아리 리프팅 방법 하반부 후사슬의 중요성


스쿼트는 가장 기본적인 웨이트 운동 중 하나입니다.

신체의 여러 주요 근육을 사용하는 복합 운동입니다.

주로 햄스트링, 둔근 등 하체의 후방 사슬을 사용하지만 다른 지지 근육도 사용합니다.

스쿼트는 무릎 굴곡과 발목 움직임을 안정시키기 위해 종아리 근육을 사용합니다.

주요 하체 근육에 대한 지원 메커니즘을 제공하여 운동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동작의 가장 낮은 지점에서 다리를 들어 올릴 때 큰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스쿼트 효과 자극 부위 종아리 운동 종아리 리프팅 방법 하반부 후사슬의 중요성

색인


    종아리 근육 해부학

    종아리 근육(전경골근과 함께)은 발이 지면에 닿을 때 활성화되는 첫 번째 근육 그룹입니다.

    달리거나 점프할 때 다리의 브레이크와 가속기 역할을 합니다.

    이 훈련되지 않은 종아리 근육은 신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손상되는 근육 중 하나입니다.


    다리가 규칙적인 움직임을 수행하기 위해 종아리 근육이 강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강한 종아리 근육은 더 빨리 달리고 더 높이 뛰는 것을 더 쉽고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종아리 근육은 다리 움직임에 폭발적인 힘을 더해줍니다.

    운동 선수는 종아리 근육을 강화하여 경쟁에서 우위를 점합니다.

    그러나 종아리를 단련하는 것은 신체의 다른 근육을 단련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운동은 피트니스 또는 성능 목표에 따라 종아리 근육의 특정 영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종아리 근육은 비복근(gastrocnemius)과 가자미근(soleus)의 두 근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근육은 발바닥 굴곡과 배측 굴곡 또는 발목 운동에 관여합니다.

    저개발 종아리 근육은 안정성 저하, 운동 능력 저하 및 부상 위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두 구성요소 중 장딴지근이 더 두드러져 활동을 할 때 가장 큰 힘을 받습니다.

    최대 65%의 속근 섬유로 구성된 이 종아리 근육은 질주 및 점프와 같은 폭발적인 움직임을 담당합니다.

    가자미근은 비복근 뒤에 위치하며 전체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느린 트위치 섬유로 구성됩니다.

    피로에 더 강합니다.

    조깅과 걷기와 같은 지구력 활동을 담당합니다.

    하체 발달을 위한 스쿼트의 이점

    스쿼트는 가장 대중적인 복합 운동 중 하나입니다.

    신체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에서 근육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영향은 하체, 특히 대퇴사두근, 햄스트링 및 종아리에 있습니다.

    균형과 이동성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여 기능적 운동 및 활동 중에 근육 조정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낙상 및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규칙적인 스쿼트는 테스토스테론과 인간 성장 호르몬의 방출을 자극하여 지방 연소를 개선하고 근육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복합 운동으로 스쿼트는 다리, 둔근 및 복근을 단련하고 혈당 조절을 돕고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합니다.

    이것은 심혈관 질환, 당뇨병 및 비만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또한 소화 및 배설 시스템의 기능과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스쿼트의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접근성입니다.

    장비가 필요하지 않으며 무게가 충분합니다.

    그러나 웨이트를 사용하면 스쿼트가 몸에 미치는 영향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다른 스쿼트 변형의 효과

    스쿼트의 정상적인 생체 역학적 효과는 하체의 후방 사슬의 결합을 포함합니다.

    하다.

    여기에는 햄스트링과 둔근이 포함됩니다.

    햄스트링은 스쿼트를 수행할 때 기능적 움직임과 무릎 굴곡에 특히 중요합니다.

    무릎을 안정시키고 부상을 방지합니다.

    스쿼트는 웨이트 없이 수행할 수 있지만 무거운 웨이트로 스쿼트는 영향을 받는 근육의 활성화를 증가시킵니다.

    특히 안정화 운동에서 햄스트링 근육과 종아리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증가시킵니다.

    점프 스쿼트, 바벨 스쿼트, 박스 스쿼트, 해치 스쿼트, 무릎 스쿼트 등과 같은 스쿼트의 다양한 변형은 근육에 다르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변화는 또한 운동 중에 영향을 받는 특혜 근육을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바벨 스쿼트는 다른 스쿼트 변형에 비해 등 근육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덤벨 스쿼트와 바벨 스쿼트의 차이점과 기능

    스쿼트는 종종 전신 운동 루틴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것은 여러 근육 그룹, 특히 코어와 하체에 영향을 미치는 복합 운동입니다.

    덤벨 스쿼트와 바벨 스쿼트를 위해 프리웨이트를 낮추십시오.

    ckov.co.kr 홈페이지

    저개발 종아리 근육은 때때로 유전학에 기인합니다.

    바벨 및 케틀벨과 같은 웨이트로 스쿼트를 수행하면 중요한 종아리 근육의 동원이 증가하고 종아리 근육 발달을 억제하는 유전적 요인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쿼트를 위해 바 위치를 변경하면 관련된 근육도 변경되고 특정 근육에 가해지는 부하가 증가합니다.


    스쿼트 중 종아리 움직임

    햄스트링, 대퇴사두근 및 둔근이 가장 많이 작동하지만 종아리도 스쿼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종아리 근육은 대퇴사두근과 무릎의 움직임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종아리 근육은 하체의 균형을 잡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사람이 스쿼트하는 방법과 스쿼트할 수 있는 최대 무게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종아리 근육의 근섬유의 조임은 발목과 무릎의 가동성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규칙적으로 스쿼트를 하고 체중에 대한 저항력이 충분하다면 하체의 근육량과 크기를 늘릴 수 있습니다.

    스쿼트는 신체의 여러 부분을 자극하고 많은 칼로리를 태워 체지방 감량과 근육 생성에 효과적입니다.

    종아리 근육의 발달 정도는 개인의 체형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종아리를 강화하기 위해 송아지 레이즈를 사용하십시오.

    카프 레이즈는 종아리 운동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이것은 무거운 스쿼트를 보완하는 가벼운 운동입니다.

    송아지 올리기를 수행하는 동안 웨이트를 사용하면 종아리 근육의 전반적인 강도와 이동성이 증가합니다.

    착석 및 서 있는 송아지 레이즈와 같은 다양한 종아리 레이즈는 비복근 대신 가자미근에 작용합니다.

    그러나 스쿼트는 앉아있는 송아지 레이즈와 다르게 송아지를 대상으로 합니다.

    스쿼트는 카프 레이즈처럼 종아리를 고립시키지 않지만 스쿼트할 때 근육을 지지합니다.

    전반적인 움직임을 조절하는 근육으로 기능합니다.

    그 결과 허벅지, 엉덩이 및 종아리가 모두 자라는 다리 근육이 균형 있게 발달합니다.

    스쿼트 슈즈나 힐 리프트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운동에 특정 요소를 추가하면 종아리 근육이 관여하는 방식이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스쿼트는 상체의 여러 영역, 특히 코어에 작용하기 때문에 신체의 후방 사슬을 개선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햄스트링과 둔근과 같은 주요 다리 근육이 스쿼트에서 가장 표적이 되는 근육인 반면 종아리도 운동 중에 중요한 지원 역할을 하기 때문에 사용됩니다.

    다리 누르기 자세 효과, 기계 유형 여성 웨이트 기본 웨이트 허리 엉덩이 발 위치 엉덩이 자극 운동실

    레그 프레스는 수평 레그 프레스 또는 45도 레그 프레스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레그 프레스는 플랫폼, 플랫폼 또는 웨이트 스택에 놓인 프리 웨이트입니다.

    ckov.co.kr 홈페이지

    바닥, 로마의자, 과신전 효과와 척추기립근 운동법

    백 익스텐션은 웨이트 고립 운동으로, 일부 버전의 백 익스텐션은 바닥에서 수행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운동자가 전체 동작 범위를 달성할 수 있는 기계의 도움으로 수행됩니다.

    ckov.co.kr 홈페이지

    * 참고: inspiresusafoundation